롯데온, 뷰세라서 ‘래플’ 진행…인기 트렌드 뷰티 총집합
경제·산업
입력 2025-09-08 11:05:12
수정 2025-09-08 11:05:12
김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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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4일까지 진행 예정
럭셔리 뷰티 화장품 중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 흥행을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뷰세라의 2주 차 행사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뷰티 중심의 혜택을 강화했다. 롯데온은 지난 1일부터 럭셔리 뷰티 화장품을 중심으로 뷰세라를 진행했다.
대표 상품이었던 록시땅 아몬드 샤워오일과 릴랙싱 가운 증정 단독 기획 세트는 준비 수량이 완전 판매됐고, 랑콤 UV 듀오 준비 수량도 조기 소진됐다. 2주 차부터는 토리든, 미샤, 이니스프리 등 트렌드 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되는 뷰티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백화점 뷰티 브랜드는 8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 트렌드 뷰티 브랜드는 3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가능한 25% 중복 쿠폰을 발행한다.
매일 자정에는 ‘오늘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더바디샵 진저 스칼프 케어 샴푸 400ml 4개 세트, 라라츄 헤어쿠션 마스터 본품 1개+리필 1개 등이 있다.
롯데온 회원을 대상으로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소이, 아비브, VT코스메틱 등 다양한 브랜드사의 뷰티 패키징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지난 3월부터 진행한 뷰세라는 롯데온의 대표 뷰티 행사로, 많은 고객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주에는 다양한 트렌드 뷰티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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