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슈카월드와 브랜드 콘텐츠 공개…닷새 만 화제성 입증
경제·산업
입력 2025-09-09 15:20:56
수정 2025-09-09 15:21:30
김민영 기자
0개
영상 공개 닷새 만에 조회수 47만 회 기록
14일까지 ‘4년 전 회비로’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유튜브 경제·금융 전문 채널 ‘슈카월드’와 협업해 선보인 브랜드 콘텐츠 영상이 공개 닷새 만에 조회수 47만 회를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결혼정보회사'를 주제로 결혼정보회사의 호황, 온라인 데이팅의 한계 등을 다뤘으며, 특히 듀오의 성공 배경과 성과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영상에서는 듀오의 회원 현황, 가입비 및 프로그램 구성, 신원 인증 시스템 등 핵심정보도 소개됐다. 아울러 현직 커플매니저가 출연해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27년 차 베테랑 커플매니저인 조인숙 듀오 팀장은 “초기에는 만혼이나 결혼이 어려운 분들이 많았지만, 최근엔 결혼적령기의 준비된 고객들이 주로 찾는다”며, “특히 코로나19 이후 안전하고 확실한 만남을 원하는 수요가 늘면서 가입률이 2~3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정보회사는 회원수가 곧 매출과 직결되는 구조인데, 최근에는 매출이 연간 100억 원 단위로 증가하고 있다”며 업계 성장세를 강조했다.
듀오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이달 14일까지 ‘환상의 4년 전 회비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은 4년 전 회비 수준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협업 영상 공개 이후 상담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결혼정보회사의 역할과 듀오를 더 친근하게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결혼’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피해 신고…경찰·KISA 현장조사
- 제이디솔루션, IFA ‘혁신상’…독자 음향기술 세계서 인정
- [IAA 모빌리티 개막] 신형 전기차 대격돌…獨 ‘안방 수성’ VS 中 ‘물량 공세’
- 코스맥스, 해외 공장·건기식 확대…글로벌 전략 가속
- 국산 P-CAB 신약, 해외진출로 ‘K-블록버스터’ 도전
- 대우건설, 伊서 2억 유로 자금 조달…“자재·장비 협업”
- LG화학·토요타그룹 양극재 ‘맞손’…“中 지분 줄여 美 공략”
- 고려아연, ‘전략광물 안티모니’ 美에 50톤 추가 수출
- 김길래 고엽제전우회장 "후유의증 예우 위해 정부·국회 나서야"
- 쿠팡 CPLB, 경북경제진흥원과 지역 중소 제조기업 PB상품 개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시, 2025년 지역사회보장계획 모니터링 실시
- 2한수원, ‘APEC 회원국 바이어 초청 K-원전 Biz 로드쇼’ 개최. . .전 세계 바이어 한자리에
- 3포항시, ‘국제 배터리 엑스포 2025 포항’ 본격 착수
- 4포항시,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성료…농특산품 수출 시장 확장
- 5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접수 12일 마감…마지막까지 신청 지원 총력
- 6조지연 의원 “자인면에 다목적 체육관 건립된다”. . .국비 90억원 투입
- 7영천시의회 행정문화복지위원회, 제247회 임시회 상임위 일정 마무리
- 8대구보건대학교, 한일 방사선기술교육 하계 교류회 참가
- 9영천시, 관광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참가자 모집
- 10대구보건대 스포츠재활학과, 파크골프 전공 개강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