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컬래버 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9-10 10:16:25
수정 2025-09-10 10:16:25
김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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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 속 대표 K푸드 모티브로 김밥·주먹밥·분식세트 등 간편식 선보여
출시 앞서 10일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서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K푸드를 기반으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2025년 6월 공개 직후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으로, 9월 3일 기준으로 누적 시청 2억 6600만회를 돌파했다.
GS25는 이러한 콘텐츠 화제성과 K푸드 트렌드를 결합해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등 대표 간편식 상품을 출시한다. 특히 김밥·주먹밥은 전주비빔, 참치마요, 제육을 반반·커플 콘셉트로 구성했으며, 모둠 분식세트는 닭강정, 메추리알 등 K푸드 대표 상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스크림에서는 올해 GS25 판매 우수 상품으로 꼽힌 ‘아이스 브륄레’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결합해 새롭게 선보인다. 망고 맛으로 구현한 ‘아이스 브륄레 골든망고’, 소다맛으로 표현한 ‘아이스 브륄레 소다팝’이 그것이다.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씰’이 랜덤으로 1개 동봉된다. 총 42종으로 구성된 이번 한정판 씰은 글로벌 팬덤을 겨냥한 수집형 굿즈다.
GS25는 출시 전인 9월 10일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예약 행사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점포에서 9월 17일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이어 냉장·냉동간편식·캔디·젤리·초콜릿·교통카드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콘텐츠 속 K푸드를 실제 간편식 상품으로 구현해 고객들이 작품 속 경험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GS25는 앞으로도 글로벌 팬덤이 사랑하는 K콘텐츠와 협업을 확대해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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