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컬래버 상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9-10 10:16:25
수정 2025-09-10 10:16:25
김민영 기자
0개
작품 속 대표 K푸드 모티브로 김밥·주먹밥·분식세트 등 간편식 선보여
출시 앞서 10일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서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K푸드를 기반으로 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2025년 6월 공개 직후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며 넷플릭스 역대 최다 시청 영화 1위에 오른 작품으로, 9월 3일 기준으로 누적 시청 2억 6600만회를 돌파했다.
GS25는 이러한 콘텐츠 화제성과 K푸드 트렌드를 결합해 참치마요&전주비빔 반반김밥, 전주비빔&제육 커플 주먹밥 등 대표 간편식 상품을 출시한다. 특히 김밥·주먹밥은 전주비빔, 참치마요, 제육을 반반·커플 콘셉트로 구성했으며, 모둠 분식세트는 닭강정, 메추리알 등 K푸드 대표 상품으로 구성했다.
아이스크림에서는 올해 GS25 판매 우수 상품으로 꼽힌 ‘아이스 브륄레’를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결합해 새롭게 선보인다. 망고 맛으로 구현한 ‘아이스 브륄레 골든망고’, 소다맛으로 표현한 ‘아이스 브륄레 소다팝’이 그것이다.
출시되는 모든 상품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씰’이 랜덤으로 1개 동봉된다. 총 42종으로 구성된 이번 한정판 씰은 글로벌 팬덤을 겨냥한 수집형 굿즈다.
GS25는 출시 전인 9월 10일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번 예약 행사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점포에서 9월 17일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이어 냉장·냉동간편식·캔디·젤리·초콜릿·교통카드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협업은 콘텐츠 속 K푸드를 실제 간편식 상품으로 구현해 고객들이 작품 속 경험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GS25는 앞으로도 글로벌 팬덤이 사랑하는 K콘텐츠와 협업을 확대해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앤컴퍼니그룹, 사회복지시설 기증 ‘차량나눔’ 사업 진행
- 스마트월드, 샵인샵 통한 매출상승 솔루션 ‘프로젝트 S’ 발족식 개최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잔 패키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
- 롯데百, 프리미엄 증류주 '사락 GOLD' 단독 전개
- 펌프킨, 첫 시드 투자 유치…'전기상용차 충전서비스' 사업 본격 확장
- 검단 센트레빌 에듀시티, 키즈 특화공간 '키즈웰' 도입
- 쿠팡, 대한출판문화협회와 MOU 체결…중소 출판사 지원
- 경총 “ESG 경영, 현장에서 답 찾아야”
- CU, 즉석 컵국부터 국밥까지 ‘국물 간편식’ 늘린다
- 대우건설, 시흥 아파트 사망사고 공식 사과…“전 현장 작업 중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그린광학,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통과…하반기 상장 추진
- 2"친절은 행정 신뢰의 출발점"…남원시, 민원실 전 직원 교육
- 3하나카드, 추석 맞이 트래블로그 이벤트 진행
- 4한국앤컴퍼니그룹, 사회복지시설 기증 ‘차량나눔’ 사업 진행
- 5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6스마트월드, 샵인샵 통한 매출상승 솔루션 ‘프로젝트 S’ 발족식 개최
- 7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하이볼잔 패키지’ 추석 선물세트 출시
- 8롯데百, 프리미엄 증류주 '사락 GOLD' 단독 전개
- 9펌프킨, 첫 시드 투자 유치…'전기상용차 충전서비스' 사업 본격 확장
- 10최경식 남원시장, 기재부 방문…2026년 국비 확보 '총력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