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재팬, K뷰티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 7월 랭킹 발표

경제·산업 입력 2025-09-10 15:12:36 수정 2025-09-10 15:12:3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매주 화요일마다 4개의 새로운 브랜드 소개

오프라 미니 하이라이터 [사진=이베이재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은 K뷰티 브랜드 육성 프로젝트 ‘메가데뷔’의 7월 인기 제품 탑5를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베이재팬은 지난 4월 메가데뷔를 론칭하고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을 통해 매주 화요일마다 4개의 새로운 브랜드를 릴레이 형식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며, 일본 진출 초기 단계 브랜드에게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 ‘메가데뷔 라이브’를 통해 브랜드별 한정세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7월 한 달간 메가데뷔에서 선보인 제품 중 판매 상위 5개 상품은 ‘오프라 미니 하이라이터’, ‘라페름 라미나리아 샴푸&컨디셔너’,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본셉 수퍼 픽싱 틴트’, ‘비디비치 누드 퍼펙션 스킨 핏 쿠션’으로 집계됐다. 

1위에 오른 ‘오프라 미니 하이라이터’는 초미세입자로 들뜸이 없고, 얼굴과 바디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해당 제품은 11가지 컬러로 일본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며 인기를 얻었다. 

2위를 차지한 ‘라페름 라미나리아 샴푸&컨디셔너’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샴푸와 컨디셔너 모두 3종의 향으로 구성돼 있다.

3위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는 대형 사이즈와 에센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이 특징으로 여름철 피부 진정과 보습에 적합한 제품이다. 

4위 ‘본셉 수퍼 픽싱 틴트’는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발색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가벼운 터치로 그라데이션 연출도 가능하다.

5위 ‘비디비치 누드 퍼펙션 스킨 핏 쿠션’은 피부에 윤기를 더해 누드 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김재돈 이베이재팬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메가데뷔에서는 일본 MZ세대들의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컬러나 향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K뷰티 제품들이 호응을 얻었다”며 “신생 인디 K뷰티 브랜드들이 일본 시장의 트렌드와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재팬은 미국 이베이 그룹사가 된 지 올해로 7주년을 맞았다. 이베이 그룹은 19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수백만명의 셀러와 1억3400만명이 넘는 바이어를 연결하는 마켓플레이스 ‘이베이’를 운영하고 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