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VIP 초청하는 '오프라인 클래스'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9-11 09:32:12
수정 2025-09-11 09:32:12
김민영 기자
0개
고객 중 연간 결제 금액 상위 3%인 VIP 고객 대상
10월까지 4회 진행 예정…신청 고객 중 추첨 선정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현대홈쇼핑은 다양한 여가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VIP 컬쳐 클래스' 운영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VIP 컬쳐 클래스는 현대홈쇼핑 고객 중 연간 결제금액 상위 3%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까지 총 4회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2일 '계절 사케 시음회' 클래스를 시작으로 '와이너리 투어', '퍼스널 컬러 메이크업'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각 클래스는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참여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회차당 약 20명의 고객이 참여하게 된다. 앞서 지난달 29일 시범적으로 운영한 '천연 아로마 테라피 체험' 클래스에서는 VIP 고객과 동반한 가족, 지인 등 총 20명이 참여해 아로마 오일 시향과 식용 에센셜 오일 시음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됐다.
현대홈쇼핑은 VIP 컬쳐 클래스를 운영하며 이색적인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해 VIP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컬쳐 클래스 외에도 현대홈쇼핑은 VIP 전용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인 '시크릿 쇼라'를 운영하는 등 VIP 고객 혜택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VIP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차원에서 오프라인 클래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올해 참여 고객의 평가를 토대로 정기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비오팜, 에스오디랩과 차세대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MOU
- “동일토건·대원도 합류”…삼성물산 홈플랫폼 ‘홈닉’, 건설업계 확산
-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혼다, '2025 재팬 모빌리티 쇼'서 모빌리티 제품·기술 공개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 도플소프트 ‘스마트무브’, 한강버스 실시간 길찾기 등 업데이트
- 삼성SDS, ‘AI 풀스택’ 역량으로 기업 고객 혁신 이끈다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 95% "차량 만족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츄파춥스 ‘사워 젤리’, 판매량 800만 봉지 넘어
- 2드론·로봇·글로컬 축제…남원시, 국제드론제전 준비 총력
- 3최대 40% 혜택…장수군, 장수몰 통해 넉넉한 한가위 지원
- 4"장 담그기 문화 세계로" 순창, 발효문화 국제포럼 12일 개막
- 5순창군, 청년근로자 기숙사 조성 '순항'…정주여건 개선 기대
- 6문구단체 “대기업의 생계형 문구업 잠식 중단하라”
- 7"모두가 존중받는 성평등 사회"…임실군,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성료
- 8부산도시공사 “도시재생 주민공모사업 우수사례 공유의 장 열린다”
- 9남원시의회 자치행정위 "지역민 삶에 실질적 도움 되는 정책 필요"
- 10양충모 전 새만금개발청장, 자전적 저서 '남원가는길 양충모' 출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