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보이그룹 엔싸인 모델 발탁…MZ세대 공략

경제·산업 입력 2025-09-12 08:46:22 수정 2025-09-12 08:46:22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7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 엔싸인의 공연 모습 [사진=뉴스1]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라면세점은 그룹 엔싸인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싸인은 7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으로 데뷔 초부터 글로벌 팬덤을 갖춰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일본과 대만, 미국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엔싸인과 함께 홍보 영상을 마련했다. 또 이 그룹과 협력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은 배우 진영과 박형식에 이어 세 번째 모델로 엔싸인을 선정해 글로벌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