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025 가을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9-12 10:45:11
수정 2025-09-12 10:45:1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브랜드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5가을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윤이나 프로와 함께 가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를 전개했다. 자사 대표 퍼포먼스 라인 엑셀러(XCELER)를 중심으로 필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엑셀러 라인 키 컬러인 ‘스트롱 블루’를 적용한 ‘여성 엑셀러 블루 니트’와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를 매치했다. 니트는 소매 블랙 컬러가 매력적이며, 메탈 T 와펜과 후드 등 디테일로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했다. 또한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필드에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엑셀러 시그니처 바람막이 점퍼’와 ‘H라인 큐롯’ 조합도 눈에 띈다. 블랙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는 블루종 형태의 오버핏 실루엣으로 설계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스윙 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을 적용했으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다. H라인 큐롯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셔링 포인트를 더해 완성도를 올렸다.
베이지 컬러 조합의 ‘엑셀러 아노락 점퍼’와 ‘랩 큐롯’ 셋업에는 가을 감성을 담았다. 엑셀러 아노락 점퍼는 아크릴 코팅 소재로 발수 기능과 생활 오염 방지 기능이 뛰어나며, 랩 큐롯은 좌우 언밸런스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감각적인 가을룩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구성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 촬영에는 브랜드 퍼포먼스 감성과 가을의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담았다"며 "앞으로 출시 예정인 윤이나픽 가을 엑셀러 아이템에 대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