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025 가을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9-12 10:45:11
수정 2025-09-12 10:45:1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브랜드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5가을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윤이나 프로와 함께 가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를 전개했다. 자사 대표 퍼포먼스 라인 엑셀러(XCELER)를 중심으로 필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엑셀러 라인 키 컬러인 ‘스트롱 블루’를 적용한 ‘여성 엑셀러 블루 니트’와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를 매치했다. 니트는 소매 블랙 컬러가 매력적이며, 메탈 T 와펜과 후드 등 디테일로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했다. 또한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필드에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엑셀러 시그니처 바람막이 점퍼’와 ‘H라인 큐롯’ 조합도 눈에 띈다. 블랙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는 블루종 형태의 오버핏 실루엣으로 설계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스윙 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을 적용했으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다. H라인 큐롯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셔링 포인트를 더해 완성도를 올렸다.
베이지 컬러 조합의 ‘엑셀러 아노락 점퍼’와 ‘랩 큐롯’ 셋업에는 가을 감성을 담았다. 엑셀러 아노락 점퍼는 아크릴 코팅 소재로 발수 기능과 생활 오염 방지 기능이 뛰어나며, 랩 큐롯은 좌우 언밸런스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감각적인 가을룩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구성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 촬영에는 브랜드 퍼포먼스 감성과 가을의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담았다"며 "앞으로 출시 예정인 윤이나픽 가을 엑셀러 아이템에 대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이재용, 주식부호 1위…BTS 멤버도 순위권
- 한국타이어,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부문 최고 등급 A 획득
- 2025년 韓 베스트셀링카는 2년 연속 쏘렌토…아반떼 '톱3' 등극
- 대한항공 스카이샵, K-컬처 굿즈 완판 행진…"품절 대란"
- 삼성전자, CES 2026서 세계 최초 6K '게이밍 모니터' 공개
- 상장 무산 책임은? LS전선 vs 케이스톤 ‘법정 공방’
- 트럼프 “美 호위함, 한화와 협력”…마스가 급물살
- 삼성·SK, 美 ‘AI 주도권 확보’ 구상 참여 의사
- “제네릭 약가 인하 땐 연간 3.6조 손실, 1.5만 명 실직”
- 고려아연 美 제련소 프로젝트..."韓·美 협력 차원 높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이재용, 주식부호 1위…BTS 멤버도 순위권
- 2한국타이어,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부문 최고 등급 A 획득
- 32025년 韓 베스트셀링카는 2년 연속 쏘렌토…아반떼 '톱3' 등극
- 4대한항공 스카이샵, K-컬처 굿즈 완판 행진…"품절 대란"
- 5삼성전자, CES 2026서 세계 최초 6K '게이밍 모니터' 공개
- 6남원시, '유치-확보-성장-정주' 선순환 완성…미래 100년 도시로 도약
- 7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노벨사이언스 AI과학기술융합상 첫 수상
- 8내년 실손보험료 평균 7.8% 인상…4세대는 20%대 뛴다
- 9신한저축은행
- 10손해보험협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