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025 가을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9-12 10:45:11
수정 2025-09-12 10:45:11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브랜드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5가을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윤이나 프로와 함께 가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를 전개했다. 자사 대표 퍼포먼스 라인 엑셀러(XCELER)를 중심으로 필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엑셀러 라인 키 컬러인 ‘스트롱 블루’를 적용한 ‘여성 엑셀러 블루 니트’와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를 매치했다. 니트는 소매 블랙 컬러가 매력적이며, 메탈 T 와펜과 후드 등 디테일로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했다. 또한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필드에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엑셀러 시그니처 바람막이 점퍼’와 ‘H라인 큐롯’ 조합도 눈에 띈다. 블랙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는 블루종 형태의 오버핏 실루엣으로 설계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스윙 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을 적용했으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다. H라인 큐롯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셔링 포인트를 더해 완성도를 올렸다.
베이지 컬러 조합의 ‘엑셀러 아노락 점퍼’와 ‘랩 큐롯’ 셋업에는 가을 감성을 담았다. 엑셀러 아노락 점퍼는 아크릴 코팅 소재로 발수 기능과 생활 오염 방지 기능이 뛰어나며, 랩 큐롯은 좌우 언밸런스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감각적인 가을룩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구성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 촬영에는 브랜드 퍼포먼스 감성과 가을의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담았다"며 "앞으로 출시 예정인 윤이나픽 가을 엑셀러 아이템에 대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과 ‘안전한 일터 만들기’ 캠페인
- 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협업
- 드리미, 독일에 자동차 공장 설립 검토…글로벌 전기차 시장 본격 진출
- HD현대, 선박 건조에 '스타링크' 활용한다
- 롯데마트, 가을의 시작 알리는 제철과일 '사과대추' 출시
- 배민커넥트비즈, 긍정효과 확인…배달 품질-라이더 수입 개선
- LG유플러스, 아이폰17 시리즈 사전예약 개시
-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 발간
- 얌샘김밥, 굿네이버스와 MOU 체결...결식아동에 ‘한끼집밥’ 지원
-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쿠팡풀필먼트서비스, 고용노동부·안전보건공단과 ‘안전한 일터 만들기’ 캠페인
- 2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협업
- 3뉴로랩-광주시, AI·협동로봇 기반 '랩오토메이션' 시장 진출 가속화
- 4안산시, '가을철 지역축제 안전관리 집중'
- 5부천시, 전세사기 차단 나선다
- 6수원시, 행정안전부 주관 '재난대응 3년 연속 우수'
- 7계명대, 지역 기업과 손잡고 청년 직주락빌리지 프로그램 본격 추진
- 8대구청소년문화의집 꼼지락발전소, 디지털역량강화 4분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9드리미, 독일에 자동차 공장 설립 검토…글로벌 전기차 시장 본격 진출
- 10HD현대, 선박 건조에 '스타링크' 활용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