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협업
경제·산업
입력 2025-09-12 13:17:36
수정 2025-09-12 13:17:36
김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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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CJ프레시웨이는 식음료 분야 전문가들이 활동하는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손잡고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등 외식업자의 사업 성공을 돕는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을 홍보한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메티즌과 함께 셰프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추진한다. 자체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의 주요 상품을 활용한 셰프 레시피를 협업 개발하고, 메뉴 개발 배경 및 적용 사례, 컨설팅 포인트 등의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공동 제작 콘텐츠는 오는 10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메티즌과의 협업은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를 향한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외식 사업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타 셰프, F&B 인플루언서 등 미식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다양한 주체와 협업할 것”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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