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9-13 11:35:09
수정 2025-09-13 11:35:09
김민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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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
고객 참여 투표 통해 우수작 선정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의 넥쏘 SNS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는 2018년부터 패션·뷰티·운동 등 이종산업 관련 인플루언서를 ‘H-스타일리스트’로 모집해 현대차 관련 SNS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이번에 공개된 콘텐츠는 ‘H-스타일리스트’가 넥쏘의 친환경성과 상품성을 담아 만든 인스타그램 이미지 및 짧은 영상 형식인 숏폼 등 총 30개로 구성됐다.
아울러 현대차는 콘텐츠 중 고객 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하며, 투표는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된다. 현대차는 최종 선정된 우수작을 서울 명동 일대 대형 옥외 광고로 게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창의적인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으로 넥쏘가 가진 친환경성과 매력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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