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컬리N마트 오픈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9-15 10:24:27 수정 2025-09-15 10:24:27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네이버]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네이버는 ‘컬리N마트 그랜드 오프닝 위크’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컬리N마트는 지난 4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 문을 연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로, 네이버 인기 상품과 컬리의 프리미엄 신선식품을 새벽배송으로 다음날 아침까지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다.

컬리N마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안정적인 새벽배송과 다양한 상품 셀렉션을 기반으로 빠르게 장보기 시장에 자리 잡고 있는 만큼, 네이버는 100원딜, 반값 특가,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으로 단골 잡기에 박차를 가한다.

컬리N마트는 첫 구매 고객에게 3000원 웰컴 쿠폰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고, 체감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자주 반복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컬리N마트에서 한달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2주 동안은 매일 오후 12시, 2시, 4시에 컬리N마트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오후 2시에는 컬리N마트로 입점을 확대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인기 상품 2가지를 매일 50%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천에서 시작해 전국구 맛집이 된 ‘송쭈집’의 쭈꾸미 볶음 밀키트, 네이버 블로그에서 입소문을 타고 성장한 ‘사과떡볶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가시제거연구소’의 생선까스와 삼치구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김평송 네이버 E-KAM1 사업 리더는 "컬리N마트는 아직 오픈 초기이지만, 안정적인 새벽배송과 다양한 상품 구색 덕분에 장보기 단골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장보기에 최적화된 상품 라인업과 합리적인 구성으로, 사용자들이 매일 믿고 신선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