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9-16 16:51:34
수정 2025-09-16 16:51:34
김민영 기자
0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7년 만에 제작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서 댓글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됐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가 감각적으로 소개되고, 기업의 철학, 미래지향적인 비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들이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든 곁에 칠성’ 영상은 1950년 최초 설립돼 70여 년 역사를 가진 롯데칠성음료의 헤리티지를 처음 출시된 칠성사이다 고유 이미지와 7개의 별이 만나 칠성이 된 모습을 그래픽 효과로 담아냈다. 또한 그동안 사랑 받아온 다양한 롯데칠성음료 대표 브랜드들이 이룬 주요 성과가 강조됐다.
영상 후반부에는 무라벨 생수, 경량 9.4g 페트 출시 등 ESG경영을 실천하는 노력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담겼고, 롯데칠성음료가 곁에서 항상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남기며 영상은 끝난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30일까지 홍보영상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칠성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칠성몰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롯데칠성음료의 기업 가치를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영상으로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롯데칠성음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2“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3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4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5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6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7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8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9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10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