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세르프라 말해요' 조회수 500만회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09-17 10:24:35
수정 2025-09-17 10:24:3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은 배우 박신혜와 함께한 모노폴라 고주파(RF) 의료기기 ‘더 세르프(The XERF)’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도합 500만회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세르프라 말해요’는 고주파 의료기기 브랜드 ‘더 세르프’에서 선보인 소비자 캠페인이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고주파를 원한다면 세르프를 말하라”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공식 캠페인 영상에서는 브랜드 앰버서더 박신혜가 맑고 순수한 이미지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채 등장해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고 다양한 채널과 옥외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신혜의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애티튜드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더 세르프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박신혜와 같이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더 세르프는 ‘내 피부에 맞추다, 내 순간에 맞추다(FIT MY SKIN, FIT MY MOMENT)’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개개인이 추구하는 삶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이다. 6.78MHz와 2MHz의 두 가지 주파수로 열에너지를 전달하며 ICD 쿨링 시스템을 탑재했다.
이번 광고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함과 동시에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내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관계자는 "대중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의료기기 광고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더 세르프 광고 영상은 다양한 연령층과 지역에서 고르게 관심을 받으며 폭넓게 공유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 롯데百, 추석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 운영
- 현대모비스, '색다른 카 라이프' 車 용품 한눈에 보는 전시회 개최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엠버 프로토콜에 tBTC 비트코인 담보 지원
-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한·호주 경제협력 확대 이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기획재정부 자매결연 후 첫 교류…지역경제 활력 불어넣다
- 2신안군, 퍼플섬 아스타꽃 축제 3년 만에 개최
- 3순창 농특산물 온라인몰, 추석 특가 이벤트로 민생회복 나선다
- 4순창군, 한국관광정책대상 관광마케팅 부문 대상 쾌거
- 5고창군, 추석 앞두고 지역경제 회복 위한 맞춤형 지원 나서
- 6고창군, 행안부 신구 재해예방사업 2개 지구 선정
- 7경주 황리단길서 ‘황남 별별야시장’ 열린다
- 8경주 대추밭백한의원, 대한민국목조건축대전 대상 수상
- 9경주시, APEC 정상회의 앞두고 숙박업계에 손님맞이 협조 요청
- 10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