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2025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9-17 10:51:52 수정 2025-09-17 10:51:52 이채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창립 40주년 맞이…마이바흐 오너 위한 골프대회 개최

15일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열린 ‘2025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성자동차]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한성자동차는 지난 15일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2025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을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희소성을 지니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오너 초청 골프대회다. 창립 40주년을 맞은 한성자동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독보적인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와 고객 간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했다.

대회에는 한성자동차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박진이 프로를 비롯한 총 4명의 프로 골퍼가 함께했다. 대회 전 퍼팅∙ 어프로치 원포인트 레슨이 진행됐으며, 라운드 중에는 한 홀 동반 플레이를 통해 고객들이 프로 골퍼와 직접 소통하며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이번 대회는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의미를 더했다. ‘온 그린’ 성공 시 기부가 이뤄지는 ‘러브 위드 한성자동차’ 프로그램이 운영돼 사회적 가치를 함께 나누고, 창립 40주년을 기념한 ‘4와 0을 잡아라’ 이벤트는 유쾌한 경쟁 요소로 흥미를 높였다. 또, 홀인원 챌린지와 ‘마이바흐 V12 스피드 챌린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만족과 즐거움을 이끌어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은 단순한 골프대회가 아니라, 한성자동차가 40주년을 맞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대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프로그램으로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하는 특별한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