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안, 리뉴얼 BI 공개…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9-17 10:51:57
수정 2025-09-17 10:51:57
강지영 기자
0개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 도약 의지 담아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아모레퍼시픽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고불소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 1450ppm의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균을 99.9% 억제한다. ‘고불소 2X 코팅’ 기술이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유지해주고,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 잔여감 없는 상쾌함을 선사한다.
메디안은 브랜드 BI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에도 주력한다.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의지를 담고,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국민 치약으로 사랑받아온 메디안의 대표 상품 치석케어 치약은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치석치약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의약외품 수출실적 톱10 내에서 2개의 치석케어 라인 제품이 이름을 올리며 해외 시장 속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은 쿠팡에서 사전 판매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 롯데百, 추석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 운영
- 현대모비스, '색다른 카 라이프' 車 용품 한눈에 보는 전시회 개최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엠버 프로토콜에 tBTC 비트코인 담보 지원
-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한·호주 경제협력 확대 이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서울·부천서 추석 앞두고 전복 깜짝 할인 행사
- 2장수군, '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18일 개막
- 3'임실N치즈축제' 여행사 특별 지원…관광객 모객 박차
- 4임실군-기획재정부 자매결연 후 첫 교류…지역경제 활력 불어넣다
- 5신안군, 퍼플섬 아스타꽃 축제 3년 만에 개최
- 6순창 농특산물 온라인몰, 추석 특가 이벤트로 민생회복 나선다
- 7순창군, 한국관광정책대상 관광마케팅 부문 대상 쾌거
- 8고창군, 추석 앞두고 지역경제 회복 위한 맞춤형 지원 나서
- 9고창군, 행안부 신구 재해예방사업 2개 지구 선정
- 10경주 황리단길서 ‘황남 별별야시장’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