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딘HAUS, 아파트 중문 자동문 옵션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09-17 13:20:26 수정 2025-09-17 13:20:2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자동문 중문 찾는 수요 증가
위생적인 장점도 두드러져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아파트 중문 제품에 추가 확대하는 자동문 옵션 [사진=우딘HAUS]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HAUS’는 다양한 아파트 중문 제품에 자동문 옵션을 추가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아파트 리모델링과 주거 인테리어에서 자동문 중문을 찾는 수요가 빠르게 늘어남에 따라 자동문이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자동문 선택 사례는 기존 상업 공간뿐 아니라 일반 가정집 등 그 적용 범위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버튼 하나로 간단히 개폐할 수 있다는 점, 손을 직접 대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위생적인 장점이 두드러진다는 평가다. 또한 빠른 닫힘과 확실한 밀폐력으로 냉난방 손실을 최소화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나타낸다.

나아가 센서 기능을 통해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출입을 제어할 수 있어 안전성도 확보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자동문은 생활 편리성, 위생 관리, 에너지 효율, 안전성이라는 네 가지 요소를 갖춘 인테리어 솔루션으로 조명받고 있다.

이처럼 자동문 옵션을 선택하는 수요층이 늘어남에 따라 우딘HAUS 역시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방침이다. 원 슬라이딩, 초슬림 3연동, 제네로 3연동 등 다양한 중문에 자동문 옵션을 확대함으로써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원 슬라이딩은 상·하부 레일을 모두 적용해 안정감을 높였으며 컬러 래핑 옵션을 통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강화했다. 초슬림 3연동은 26mm 두께의 슬림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개방감을 제공한다.

제네로 3연동은 곡선 엣지와 아노다이징 처리로 내구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확보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우딘HAUS는 자동문 중문이 주거 공간의 가치 상승 요소로 작용한다고 보고 있다. 사용자 생활 패턴과 취향에 맞춘 솔루션으로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는 설명이다.

우딘HAUS 관계자는 “자동문은 새로운 주거 아이템으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며 "우딘HAUS는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하고 스마트한 공간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