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뉴욕 ‘원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광고 송출
경제·산업
입력 2025-09-18 17:19:39
수정 2025-09-18 17:19:39
김민영 기자
0개
9월-10월, 미국 외식업계 매출 성수기
BBQ 브랜드 광고 영상 세 편으로 구성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은 뉴욕 타임스스퀘어 정중앙에 위치한 ‘원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BBQ 브랜드 광고를 송출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이번 광고가 진행되는 9월과 10월은 미국 외식업계의 매출 성수기로 꼽히는 만큼, BBQ는 홀리데이 시즌 동안 매출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광고는 베테랑스 데이(11월 11일)와 추수감사절(11월 넷째 주 목요일) 등 미국 최대의 연휴·축제 기간인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진행된다. 글로벌 기업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기에 BBQ는 타임스스퀘어에 올랐다.
이번 브랜드 광고 영상은 세 편으로 구성됐다. 'REAL CRISPY REAL KOREAN'은 BBQ 치킨대학의 연구원들이 BBQ 양념치킨을 만드는 과정을 미니어처 형식으로 담아냈다. 'Taste the CRISPY Freedom'은 치킨을 베어 무는 순간 인물이 배가되며 전 세계로 퍼져 나가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Feel the crispy bite into flavor는 치킨 한입 속 바삭함과 양념소스의 풍미를 시각화했다.
BBQ 브랜드 광고는 지난 1일부터 11월 23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매시간 3분씩 하루 72분, 총 6048분에 걸쳐 송출된다.
BBQ는 2007년 미국에 진출한 이후 뉴욕, 뉴저지 등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확장을 이어가며 최근 오리건 주까지 총 32개 주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미국을 넘어 캐나다, 파나마, 코스타리카 등 전 세계 57개국에 진출하며 K푸드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BBQ 관계자는 “타임스스퀘어는 전 세계 관광객과 현지 소비자들이 만나는 상징적 공간으로 BBQ가 다시 이 곳에서 광고를 진행한다는 것은 세계적 인지도를 얻었음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K치킨은 BBQ다'라는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할 것"이라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명에게 커피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2“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3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4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5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6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7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8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9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10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