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코스, 국군복지단 온라인몰 ‘와몰’ 공식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9-19 09:00:05 수정 2025-09-19 09:00:05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군 복지 화장품 시장 공략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유리코스는 국군복지단과 계약을 체결하고 국군복지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와몰’에 자사 화장품 브랜드를 입점시켰다고 19일 밝혔다.

와몰은 국군 장병과 군 가족들의 생활 편의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되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품질 검증을 거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 입점을 통해 유리코스는 국군 장병과 가족들에게 피부 건강을 위한 전문 화장품을 제공하게 됐다. 특히 군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민감·건조·자외선 노출 등에 대응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리코스 관계자는 “장병들의 생활 환경에 적합한 화장품을 공급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안전성과 품질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와몰 플랫폼의 경쟁력 강화와 장병 복지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리코스는 피부 과학에 기반한 스킨케어 전문 기업으로, 한국산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를 바탕으로 특허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다. 회사 측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안전한 원료 사용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