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감사전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9-19 16:20:37 수정 2025-09-19 16:20:37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신세계까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 창립 43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까사미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단품 할인, 패키지 특가, 매장 단독 행사까지 폭넓은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결혼과 이사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성수기를 고려해 소파 · 침대 · 매트리스 · 다이닝 가구 등 생활 가구 전반에 걸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다음달 4일까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리뉴얼 신제품 ‘캄포 구스’ 중 G50 시리즈를 구매하면 전용 헤드쿠션을 최대 3개까지 증정한다. 소파를 구입하면서 다이닝이나 리빙룸 가구를 함께 구매하면 3종까지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침실 가구 혜택도 다양하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의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는 단품 구매 시 이사 · 결혼 등 조건에 따라 최대 35% 할인되며,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를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다이닝 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테이블과 체어 2개 이상 세트 구매 시 시리즈에 따라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 43년간 까사미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가구 구매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 시즌에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까사미아는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