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장기 우수 고객 SK나이츠 홈경기 초청
경제·산업
입력 2025-09-22 08:48:11
수정 2025-09-22 08:48:11
오동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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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숲캉스, 조용필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장기 우수 고객 혜택을 확대 중인 SK텔레콤이 이번에는 농구 경기장으로 고객들을 초청한다.
SK텔레콤은 2025-2026 프로농구 시즌을 맞아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프로농구(KBL) 구단, SK나이츠 서울 홈경기 초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객 초청 경기는 10월부터 11월까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일곱 차례의 SK나이츠 서울 홈경기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75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초청 대상은 SKT 가입 연수 10년 이상의 장기 우수 고객으로, 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SKT 스페셜T 홈페이지에서 먼저 1,2회차 초청 경기에 응모할 수 있다. SKT는 경기가 잘 보이는 인기 구역 일부를 장기 우수 고객 전용 좌석으로 제공하며, SK나이츠 굿즈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고급 티백 세트도 증정한다.
SKT는 장기 우수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적극 안내할 예정이다. 최근 오픈한 ‘SK텔레콤 special T’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각종 이벤트 소식을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T월드, ZEM앱 등 SKT 대표 채널의 메인 배너 게시와 장기 우수 고객 대상 MMS 발송 등을 통해 고객들이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고객 안내를 강화한다.
SKT는 장기 우수 고객 대상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4년 1월 ‘스페셜T’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문화, 여가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5년 이상 고객에게는 이용 연수만큼 데이터를 추가 지급하고 30년 이상 고객에게는 가입 요금제에 상관없이 T멤버십 VIP 등급을 부여한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 본부장은 “오랜 시간 함께해 주신 고객분들이 다양한 문화, 스포츠 행사를 통해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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