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청년의 날 기념 '청년 야시장' 25일 개최

전국 입력 2025-09-22 17:21:55 수정 2025-09-22 17:21:55 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푸드트럭 8대·레트로 게임 체험 부스·청년 노래자랑 등 풍성
최훈식 군수 "청년이 꿈 펼칠 수 있는 지역 만들겠다"

장수군은 9월 25일 한누리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제4회 청년 야시장'을 개최한다. [사진=장수군]

[서울경제TV 장수=최영 기자] 전북 장수군이 오는 25일 오후 6시 장수한누리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제4회 청년의 날 기념 장수 청년 야시장'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수군 청년협의체가 주최·주관하며, 청년들의 창의적인 기획을 바탕으로 먹거리와 즐길 거리, 공연이 함께하는 야간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축하공연에는 힙합·밴드·댄스팀 등이 무대에 올라 젊은 감각과 에너지가 살아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청년 노래자랑이 열려 참가자들이 끼와 열정을 뽐내고, 우수 참가자에게는 장수사랑상품권과 푸짐한 상품이 수여된다.

행사장 곳곳에는 추억의 오락기, 다트, 인형뽑기 등 레트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푸드트럭 존은 지난해보다 규모를 확대해 총 8대가 참여한다. 닭꼬치, 타코야끼, 분짜, 스테이크, 츄러스, 빙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관람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행사 당일에는 푸드트럭 이용객과 체험 부스 참여자를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이 진행돼 장수군 특산품과 지역 상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청년들의 열정과 창의력이 고스란히 담긴 이번 야시장은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지역에서 꿈을 펼치며 정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제4회 장수 청년 야시장은 단순한 장터를 넘어 청년과 군민이 함께 어울리며 지역 공동체의 활력과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축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sound14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영 기자

sound140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