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테크 기업 옴니씨앤에스, ‘GITEX 2025 태국’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9-23 15:00:31
수정 2025-09-23 15:00:31
이채우 기자
0개
동남아 정신건강 시장 공략 가속화

옴니씨앤에스는 태국 현지 기업 IPM(InterPharma MedTech)과 체결한 총판 유통 계약을 기반으로 옴니핏(OMNIFIT) 판매 확대에 나섰다. 특히 전시 기간 동안 50여개 이상의 현지 바이어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해 실질적 성과를 거뒀다.
옴니핏 전시 부스는 태국 의료 관계자 및 참관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었고, 주최 측 공식 언론보도와 현지 인플루언서 콘텐츠에 소개되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산 효과도 확보했다. 또한, 이호규 해외사업팀 부장은 SUPERNOVA CHALLENGE 스피칭 대회에서 2위를 수상하며 옴니씨앤에스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옴니씨앤에스 관계자는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는 정신건강 관리 수요가 빠르게 성장하는 유망 시장”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판매 확대, 파트너십 강화, 브랜드 확산 등 세 가지 성과를 동시에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글로벌 파트너십을 넓히고 아시아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겠다"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하석진·이시원,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첫 광고 호흡
- 술 마신 후 가르시니아 이상사례…대웅제약 "전량 자진 회수"
- 한국GM 노사, 2025년 임금 교섭 타결…잠정합의안에 66.5% 찬성
- 두산그룹 경영진, 실리콘밸리서 AI 혁신 로드맵 구상
- 中企사랑나눔재단, 모슬포중앙시장 장보기로 내수 활성화 동참
- 펩트론, 1개월 지속형 성조숙증 치료제 ‘루프원주’ 심포지엄 열어
- 벤처기업협회, 벤처기업 제도 설명회 개최
- 명품에서 반값 된 샤인머스캣…'로얄바인'이 잇는다
- 영원플러스, 글로벌 컬러렌즈 제조사 도약…2025년 매출 100억 돌파 기대
- 케어클, 뷰티디바이스 신제품 ‘TECH FIT’ 고양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서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우 하석진·이시원,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첫 광고 호흡
- 2"치매 환자 10명 중 4명은 1년 내 '치매약' 복용 중단"
- 3IBK기업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45001 인증 획득
- 4KB국민은행, 6억 유로 규모 글로벌 커버드본드 발행 성공
- 5고려대 의대, 의료 AI 교육 성과…“AI 역량 갖춘 미래 의사 양성 모델 제시”
- 6우리銀, 소셜벤처기업 대상 185억원 금융지원
- 7술 마신 후 가르시니아 이상사례…대웅제약 "전량 자진 회수"
- 8한국GM 노사, 2025년 임금 교섭 타결…잠정합의안에 66.5% 찬성
- 9두산그룹 경영진, 실리콘밸리서 AI 혁신 로드맵 구상
- 10NH투자증권, 엑스펜시브와 업무협약 체결…탄소크레딧 사업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