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태국 시암피왓그룹과 인기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개

경제·산업 입력 2025-09-24 10:03:12 수정 2025-09-24 10:03:12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시암피왓그룹, 전략적 파트너십 일환 공동 큐레이션
상품 엄선해 전국 현대백화점 주요 점포에서 선보여

모델들이 태국 브랜드 매종 크래프트의 제품을 들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현대백화점은 시암피왓그룹과 공동 큐레이션을 통해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 등 현대백화점 주요 점포에 위치한 에이치바이에이치(HBYH)와 비클린(B.CLEAN) 매장에서 태국 브랜드 3종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이치바이에이치와 비클린은 현대백화점 자체 편집숍으로 각각 라이프스타일과 클린뷰티에 특화돼 있다.
 
공동 큐레이션은 한국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태국 현지 브랜드들이 한국 시장으로 진출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2월 시암피왓그룹과 커머스 노하우 교류 및 리테일 혁신 시너지 창출을 목표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간 협업의 일환으로 태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매종 크래프트', 뷰티 브랜드인 '글라'와 '허브앤미네랄'이 현대백화점에 입점하게 됐다.
 
매종 크래프트는 태국 각지의 장인과 협업해 전통 공예 기술과 현대적 감각을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로 유명하다. 현대백화점 점포에서는 수공예 테이블매트 등을 선보인다.

글라와 허브앤미네랄은 친환경 뷰티 브랜드로 손 세정제, 보디 클렌저 등을 소개한다. 양사는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최근 국내 2030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3개 브랜드를 선별했다.
 
우사라 용피야쿨 시암피왓그룹 리테일 비즈니스 부문 CEO는 "이번 협력은 양사가 함께 프리미엄 상품을 엄선해 한국 고객에게 선보이기기 위해 마련됐다"며 "새로운 시장에서 시너지를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