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 코리아, 필로소피 ‘프레쉬 크림 EDT’ 올리브영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9-25 15:59:53 수정 2025-09-25 15:59:53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필로소피]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가을이 다가오면서 따뜻하게 마음을 어루만지는 향수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에서 탄생한 웰니스 뷰티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의 프레쉬 크림 오 드 뚜왈렛과 프레쉬 크림 웜 캐시미어 오 드 뚜왈렛’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프레쉬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크림 같은 향으로 일상의 작은 행복을 선사하며, ‘웜 캐시미어’는 캐시미어 니트를 감싼 듯 포근한 감성으로 가을·겨울 시즌에 더욱 어울리며 사랑받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마음을 치유하는 따뜻한 향기라는 콘셉트와 맞닿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필로소피는 단순히 좋은 향을 넘어, 피부 건강과 정신적 웰빙을 연결하는 웰니스 뷰티 브랜드다.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판매 수익 일부는 정신 건강 문제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된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마음의 처방’ 철학이 그대로 담겨 있다. 

모진 코티 코리아 대표는 “필로소피는 향기를 통해 단순한 만족을 넘어 마음을 위로하는 경험을 제안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프레쉬 크림 EDT의 올리브영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필로소피의 철학과 따뜻한 향기를 가까이에서 경험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국내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필로소피는 곧 올리브영을 통해 ‘프레쉬 크림’ EDT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가을 감성을 담은 힐링 향수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계절, 필로소피의 ‘프레쉬 크림’ EDT는 당신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가을 향수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코티(Coty)는 125년 역사의 글로벌 뷰티 리더로, 향수·메이크업·스킨케어를 아우르는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코티코리아는 글로벌 뷰티 기업 COTY Inc.의 한국 법인으로, 구찌, 버버리, 끌로에, 캘빈클라인, 마크제이콥스, 아디다스 등 다양한 프레스티지 및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새로운 아름다움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