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 새 단장…복합 체험 공간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9-30 13:48:14 수정 2025-09-30 13:48:14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컬럼비아스포츠웨어]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스포츠웨어는 지난 26일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을 ‘HIKE SOCIETY SEOUL HUB’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컬럼비아는 이번 HSSH를 통해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하이킹을 중심으로 한 진정성 있는 커뮤니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컬럼비아는 그간 ‘HIKE SOCIETY SEOUL’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산행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진행하며, 하이킹 문화를 확산해왔다. 스타필드 코엑스 매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기존 HSS 멤버는 물론, 하이킹에 관심 있는 모든 소비자들과 더욱 깊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HSSH에서는 향후 HSS 액티비티 참여 시 용품 지급, 피팅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며 한층 몰입도 높은 하이킹 경험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컬럼비아는 고객들이 하이킹을 보다 전문적이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돕고,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자 한다. 

아울러 컬럼비아는 HSSH 오픈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담은 ‘HIKE365’ 특별 컬렉션을 선보인다. HIKE365 컬렉션은 기존 하이킹 제품에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스타일을 더한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일부 한정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컬럼비아 관계자는 “하이킹은 단순한 운동을 넘어 하나의 라이프 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HIKE SOCIETY SEOUL HUB는 하이킹의 진정성을 담아내고, 소비자들과 더욱 깊이 연결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