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KBO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13:12:36 수정 2025-10-01 13:12:3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앱에서 2만원 이상 포장·배달 주문 시 티켓 응모 가능
추첨 통해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최대 70매 제공 예정

[사진=bhc]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bhc는 KBO 한국시리즈 직관 티켓 최대 70장 증정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bhc 치킨과 함께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가을야구의 마지막 여정을 뜨겁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는 14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티켓은 총 7경기 회차 별 5명을 추첨해 1인 2매씩 제공되며, 경기 일정과 좌석은 내야 지정석으로 랜덤 배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지류 티켓이 앱 등록 주소로 배송되며, 경기 미진행 및 조기 종료 시에는 bhc 앱 전용 2만원 쿠폰이 대체 지급될 예정이다.

‘bhc 치킨 시리즈’ 우승 치킨 투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콰삭킹, 맛초킹 등 대표 치킨 10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우승 치킨을 투표한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해당 치킨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메뉴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되며, 경품 쿠폰은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스포츠 경기를 응원하는 순간에도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드리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