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스킨바이브, 온·오프 통합소비자 이벤트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13:50:20
수정 2025-10-01 13:50:2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히알루론산 제제 ‘스킨바이브 바이 쥬비덤’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킨바이브의 브랜드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직접적인 접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20~40대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활동으로 구성하여 브랜드 친근감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스킨바이브는 미세주름 등 피부 거칠기 개선으로 FDA 최초 승인을 받은 피부에 직접 주입하는 히알루론산 제제로 뺨의 피부 거칠기가 중등도에서 중증인 131명 대상의 임상 결과, 1회 시술로 미세주름 등 피부 거칠기 개선 효과가 34.9%에서 최대 6개월간 유지되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한달 동안, K-뷰티의 주요 거점인 서울 강남 파르나스몰에서 진행되며, 브랜드필름 ‘Vibe your day, Always 스킨바이브’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브랜드필름에서는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가 스킨바이브 고유의 청아한 푸른색과 깨끗한 하얀색을 통해 시각적으로 표현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이다. 첫 번째 이벤트인 ‘스킨바이브 브랜드필름 리포스트’는 파르나스몰의 브랜드 필름 영상QR 코드를 스캔한 후 20초 브랜드필름의 게시물을 리포스트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내 손안에 스킨바이브 인증샷’은 히알루론산 제제로 피부 속을 직접 채우는 스킨바이브의 특성을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르나스몰 옥외광고의 스킨바이브 브랜드필름을 자신의 손 안에 담은 사진을 촬영해, 스킨바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및 태그 한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박영신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는 “스킨바이브의 주 고객층인 20~40대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FDA에서 유일하게 미세주름 등 피부 거칠기 개선 등으로 승인 받은 히알루론산 제제 스킨바이브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채널과 참여형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워지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선도기업다운 퀄리티 있는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을 함께 하며 건전한 메디컬 에스테틱 환경 조성에 기여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센녹 바디로션, 올리브영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14일 스킨바이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엘러간 에스테텍스는 환자 맞춤형 시술을 위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FDA 최초 승인된 미세주름 등 피부 거칠기 개선용 히알루론산 제제 스킨바이브는 피부의 진피층의 주요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보충하여 미세주름 등 피부 거칠기(ASRS)를 개선할 수 있다.
히알루론산 필러 쥬비덤은 4가지 포트폴리오(볼벨라, 볼리프트, 볼루마, 볼룩스)를 통해 입술, 턱, 안면부와 같은 부위에 주름 개선 및 볼륨 회복 등을 맞춤형으로 시술할 수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 기아, 멕시코산 K4 첫 유럽 수출…송호성 리더십 재조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2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3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 4장흥군,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서 우수상 수상
- 5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6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7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8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 9남원시, 일본 관광시장 공략…관광자원·체험 콘텐츠 적극 홍보
- 10전국 전산 장애 속 남원시, '민원 대란' 최소화 총력 대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