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링크코리아·딥포인트, '미래내일일경험' K-뷰티 마케팅 프로젝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14:42:57
수정 2025-10-01 14:42:57
이채우 기자
0개
32명 청년, 8주간 글로벌 브랜딩·마케팅 실무 도전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밸류링크코리아는 남성 헤어·뷰티 브랜드 주식회사 딥포인트와 함께 K-뷰티 브랜딩·마케팅 분야에 특화된 ‘미래내일일경험’ 프로젝트형 과정을 지난달 22일부터 본격 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미래내일일경험’은 고용노동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청년 커리어 육성 프로그램이다. 미취업 청년들이 기업 현장의 실무 일경험에 참여해 직무 능력을 키우고, 기업에는 미래 인재와 함께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19일부터 20일까지 사전직무교육을 마친 32명의 청년으로 구성된 8개 팀이 참여했다. 이들은 프로젝트 참여를 앞두고 아모레퍼시픽, 웅진Udemy 출신 업계 현직자들의 마케팅·브랜딩 특강을 통해 직무 역량을 강화했다.
사전교육을 마친 후 청년들은 딥포인트 현직자들의 멘토링과 함께 뷰티 브랜드 브랜딩,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글로벌 Z세대 타깃 콘텐츠 제작, K-뷰티 채용마케팅, MZ 세대 남성 타깃 디지털 캠페인 등 다양한 주제의 실제 기업 과제를 수행한다. 프로젝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약 8주간 진행되며, 각 팀은 성과 공유회를 통해 그 결과물을 발표할 예정이다.

운영기관인 밸류링크코리아는 헤드헌팅, 인재파견, 도급·위탁, HDR 서비스, NGO홍보캠페인 등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일자리 관련 정부지원사업 및 고용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맞춤형 HR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HR 전문기업이다.
김지웅 밸류링크코리아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 체험을 넘어 청년들이 실제 기업 문제 해결에 직접 참여하는 실무형 과정"이라며 “참여 청년들이 글로벌 K-뷰티 시장에서 요구하는 브랜드 해석, 콘텐츠 기획, 데이터 기반 문제 해결 역량을 실질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계룡건설-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심 인증' 업무 협약
- ‘무비자’ 中 관광객에 유통가 들썩…연말 기대감 ‘쑥’
- [서울경제 미래컨퍼런스] AI 혁신과 산업 대전환…“연결·협업으로 새 판짜야”
- LG전자 인도법인, 14일 상장…“글로벌 사우스 공략”
- 코웨이, ‘202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3관왕 달성
- 혁신 로봇 기술 한자리…‘서울AI 로봇쇼’ 개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2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 3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무임수송 해법 찾는다
- 4박형준 시장 "차세대 부산형 급행철도(BuTX) 사업 본격화"
- 5공영민 고흥군수 "전통시장서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해 달라"
- 6장흥군, '전국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서 우수상 수상
- 7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3번째 도전 끝에 회생절차 개시
- 8중기부, ‘AI 스타트업 간담회’ 주재…오픈이노베이션 강화 논의
- 9고려아연 찾은 김두겸 시장 "어려운 상황 잘 대응…울산 시민도 마음 보태"
- 10김철우 보성군수 "'안전·편안' 추석 위해 행정력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