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헤어케어 브랜드 트리셀, 美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전격 런칭
경제·산업
입력 2025-10-06 10:00:04
수정 2025-10-06 10:00:0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은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250개점에 전격적으로 입점하며, 현지 시장 공략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고 6일 밝혔다.
금번 미국 코스트코 매장에 공식 입점되는 품목은 트리셀 헤어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로, 지난 상반기 코스트코 온라인몰 내 ‘콜라겐 부스트 스칼프 팩’ 런칭 이후 같은 해에 오프라인 매장 입점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신규 브랜드 및 제품 입점 장벽이 매우 높은 코스트코 매장인 점을 감안하면 미국 시장 내에서 트리셀의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의미로도 볼 수 있다.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는 호호바 오일을 비롯한 8가지의 천연 오일이 함유돼 손상모에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형성한다. 특히 열기구, 염모제, 자외선 등 일상 생활 속에서 받을 수 있는 모발 손상에 대한 보호 효과를 임상 실험으로 증명했다. 오일 제형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모발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특장점을 지녔다.
트리셀은 이번 코스트코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으로, 인플루언서 협업과 디지털 광고 집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미국 고객들과의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트리셀 담당자는 “미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인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미국 고객들에게 트리셀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영업과 마케팅 플랜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美 소비자심리지수 3년 만에 최악…셧다운 장기화에 경기 불안 심화
- 한국, 유엔 행정예산자문위원회 위원 연임
- 휘발유·경유 가격 2주 연속 상승…국제유가 하락에도 국내 반등세
- 교통·학군·개발 호재 갖춘 입지…'이수 더 써밋' 주거단지 주목
- 강서 화곡 가로주택정비사업, 일성건설 시공사로 선정
- 美 셧다운 장기화로 2개월째 고용지표 마비…대체 지표는 ‘완만한 둔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8~9일 '제6회 기장파전 축제' 개최
- 2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3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2025년 성과공유회 개최
- 4입영의 문턱을 낮춘 현역병 입영제도
- 5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6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7경주새일센터, 여성 중간관리자 대상 AI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8김천시, 깔따구 유충 정밀역학조사반 회의 개최
- 9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10영천시, 창작스튜디오 18기 입주작가 찾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