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전국 20개 주요 전시장서 '노르딕 캠핑 페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02 10:00:01
수정 2025-10-02 10:00:01
이채우 기자
0개
노르딕 콘셉트 포토존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이번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코리아 전국 20개 주요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전시장 방문 및 시승을 진행하는 고객들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노르딕 캠핑 감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우선 사선의 메시 패턴을 적용한 프론트 그릴을 모티브로 한 가을 피크닉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특히 주말에는 인디언 텐트 무드등을 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볼보 라이트 저니(Volvo Light Journey)’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무드등 DIY 키트를 통해 전시장을 방문한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고객 일정에 따라 현장 체험과 DIY 키트 수령 중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레트로 영수증 포토 머신도 운영함으로써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웨디시 감성의 카드 포켓과 러기지 택을 즉시 증정한다. 이 중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캠핑 박스, 쿠션 담요, 캠핑 순로기 인형, 피크닉 매트,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전시장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 듀오, 신규 모델 하석진·이시원 출연 광고 공개…전문성과 신뢰감 강조
- 중기중앙회, 2025 가명정보 활용 경진대회 대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2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3‘완주 취업반’ 출범…김재천 부의장, 지역 청년 취업 지원 팔걷어
- 4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5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6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7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 8뚜레쥬르, 현대카드 이용 고객 대상 ‘M90 프로모션’ 진행
- 9마끼다 전동공구 협찬, 강릉원주대학교 '고스트'팀 금상 쾌거
- 10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평택대학교와 산학협력단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