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오페라 ‘리골레토’ 고객 초청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10 09:55:17 수정 2025-10-10 09:55:17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교보생명 광화문 본사 전경 [사진=교보생명]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교보생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오페라 ‘리골레토’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보생명의 22번째 문화 예술 이벤트다. 교보생명 홈페이지나 앱에 공연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S석 2장씩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오는 20일 개별 안내한다.

리골레토는 빅토르 위고의 희곡 ‘왕의 환락’을 원작으로 한 주세페 베르디의 오페라다. 운명의 장난으로 딸을 잃게 되는 리골레토의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베르디의 오페라를 대표하는 걸작으로 꼽힌다.

교보생명은 새로운 문화 예술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문화 예술 이벤트는 2023년 시작된 이래로 고객들에게 연극, 재즈음악극 무료 관람과 해외 탐방 등의 기회를 제공했다.

신창재 교보생명 대표이사는 지난해 8월 창립 66주년을 맞아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린 ‘2024 교보 노블리에 콘서트’에 참석해 직접 곡을 소개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다.

당시 신 의장은 “고객님들의 한결 같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교보 노블리에 콘서트를 마련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삶에 감동을 주고자 한다”며 “앞으로 국내 문화 예술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