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바이오랜드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스토어 매출 성장"
경제·산업
입력 2025-10-10 13:35:38
수정 2025-10-10 13:35:38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헬스케어 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9월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매장 매출이 전월 대비 41%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명절 직전주인 지난달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한 주간 매출은 기존 평균 대비 두 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명절 기간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의 개인 건강 상태 진단 서비스 이용 고객 수도 전월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가족 단위 고객이 몰리며 최대 3시간 이상 대기가 발생하기도 했다.
네슬레 헬스사시언스 스토어는 현대백화점그룹이 글로벌 Top 10 건강기능식품 제조 전문 기업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와 손잡고 지난 4월 선보인 토탈 헬스케어 매장으로 ‘솔가’, ‘바이탈 프로틴’ 등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브랜드 10여 개를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대바이오랜드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고객들이 효과적으로 개인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헬스케어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연휴 끝 괜히 우울해”…집에서 ‘손목닥터9988’로 마음 돌보자
- K-푸드, 美 넘어 유럽으로…‘수출 다변화’ 박차
- K-바이오시밀러 10년…올해 美 FDA 허가 '최다'
- 구글·애플 ‘인앱결제 강제’ 과징금 부과, 2년째 ‘제자리’
- 삼성, ‘엑시노스 2600’ 양산 돌입…실적 반등 잰걸음
- 철강업계, 美·EU 관세 폭탄 ‘휘청’…특단 대책 나온다
- SK그룹, 시총 400조 경신…SK하이닉스 주가 고공행진
-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 재팬 성료…신규 브랜드 '엑설런스' 공개
- 서울대병원 구진모 교수, 세계폐암학회서 국내 첫 ‘폐암 병기 공로상’ 수상
- 롯데바이오 “미국·한국 '듀얼 사이트'로 CDMO 시장서 경쟁력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