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영심이와 경태'로 이마트몰 신선식품 브랜딩

경제·산업 입력 2025-10-13 11:01:58 수정 2025-10-13 11:01:58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3일 만화 캐릭터 등장한 레트로 무드 광고영상 공개
26일까지 신선식품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

[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SSG닷컴은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를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선함에 설레다’를 주제로 영심이와 경태가 등장한다. 캐릭터의 표정과 대사에 맞춘 작화컷을 활용했으며, 레트로 감성도 자극한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도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무선 스피커, 헐켄 롤링 토트백&카트 등을 제공한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신선식품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국민 캐릭터를 소환했다”며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 받을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