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SUPER 한돈 페스타 참가 ‘돼지바 상회’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10-14 09:16:51
수정 2025-10-14 09:16:51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롯데웰푸드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XYZ 서울에서 진행되는 ‘2025 SUPER 한돈 페스타 팝업스토어’에 참가해 ‘돼지바 상회’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돼지바와 한돈의 이색 컬래버는 롯데웰푸드 아이스크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재미있는 티저 영상들로 시작했다. 돼지바의 귀여운 캐릭터 ‘돼장님’이 다른 한돈 돼지들과 다른 모습에 의문을 품고, 이내 한돈 캐릭터 ‘한도니’와 컬래버 계약을 체결하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았다.
‘돼지바 상회’는 1983년 태어난 돼지바의 오리지널리티와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레트로 컨셉의 팝업스토어다. 외부는 레트로 감성에 맞춰 롯데의 옛 로고 입간판, 돼지바 포스터 등 80~90년대 정겨운 구멍가게 콘셉트로 조성했다. 내부에는 돼지바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진열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깊은 역사를 소개한다.
돼지바 상회를 방문하면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게임존을 설치해 손으로 핸드스텝퍼를 눌러 돼지바 출시년도인 1983의 숫자 모두에 불이 들어오게 하면 추억의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돼지바 문구세트, 돼지바 스티커, 돼지바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 게시 인증을 하면 돼지바 3종을 증정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돼지바와 한돈의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돼지바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이마트24,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3종 출시
-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 출시
- 구름, 국가 공인 CSAP 인증 획득…공공기관 클라우드 시장 본격 진출
- KT, 팔란티어와 한국서 첫 CEO 회동…AX 혁신 속도
- 뉴질랜드 프리미엄 슈퍼푸드 ‘슈퍼그린’, 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 풀무원, ‘지구식단 저당 볶음짬뽕’ 출시…식물성 라인업 확대
- 셀리맥스, 글로벌 플랫폼 뷰티부문 1위…아마존 이어 예스스타일 석권
- 포스코그룹 장인화, 美서 철강산업 지속가능 성장방안 모색
- 롯데아울렛, ‘SAMG엔터 팝업스토어’ 연휴기간 4만 명 방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미래에셋증권, 국내 증권사 최초 '해외주식 잔고 50조원 돌파'
- 2iM금융그룹, 건물 랩핑에 체험 공간까지…“도심 속 민트빛 상상”
- 3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4영덕교육발전위, 2028 대입 학부모 교육 아카데미 운영
- 5임미애 의원 “수사 비협조 캄보디아, 농업 ODA 285억원 지원. . .ODA 중단 조치해야”
- 6대구대, ‘내가 만드는 졸업생 특화 프로그램 경진대회’ 개최
- 7임미애 의원 “2천억 넘게 투자한 해외농업자원기업 절반이 문 닫았다. . . 근본대책 마련해야”
- 8임미애 의원 "농업 자본생산성 10년 새 24.7% 급락"
- 9iM뱅크(아이엠뱅크), 외국인 근로자 대상 ‘WELCOME iM 외국인 신용대출’ 출시
- 10LH 대구경북지역본부 “라이온즈파크 열기, 연호지구 경제지도를 바꾸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