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통합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0-14 09:57:12
수정 2025-10-14 09:57:12
이채우 기자
0개
조현범 회장 ESG 철학 반영…그룹 통합 사회공헌 활동 본격화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은 통합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를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평소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은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진정한 의미의 지속가능한 기업”이라며, “우리의 ESG 철학은 단순한 기부나 지원을 넘어 모두가 함께 움직이고 성장하며 나누는 사회를 만드는 데 있다”고 강조했다.
조 회장은 올해 신입사원 간담회에서도 “신입 프로액티브 리더들에게 나눔과 상생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히며, 사회공헌을 향한 그룹의 진정성을 재확인했다.
조 회장의 이러한 철학과 리더십은 이번에 선보인 통합 ESG 브랜드 ‘DRIVING FORWARD, TOGETHER’에 고스란히 반영됐다. 그룹은 성장 가능성과 긍정적 가치를 상징하는 BI(Brand Identity)도 공개했다. 통합 ESG 브랜드는 그룹 내 모든 계열사가 ESG 비전을 공유하고 실천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차량 나눔 사업은 2008년 시작돼 지금까지 총 642대, 약 200억 원 규모의 차량이 소외계층과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승용차, 승합차부터 전기차까지 다양하게 지원하며 이동의 제약을 해소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DRIVING FORWARD, TOGETHER’는 ESG 경영의 미래를 제시하는 출발점”이라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성장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시행 … 3년간 자사주 지급
- 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이마트24, 서울대 밥스누 약콩두유빵 3종 출시
- 오리온, '디저트 카페 한정판' 5종 출시
- 구름, 국가 공인 CSAP 인증 획득…공공기관 클라우드 시장 본격 진출
- KT, 팔란티어와 한국서 첫 CEO 회동…AX 혁신 속도
- 뉴질랜드 프리미엄 슈퍼푸드 ‘슈퍼그린’, 홈쇼핑 첫 방송서 완판
- 풀무원, ‘지구식단 저당 볶음짬뽕’ 출시…식물성 라인업 확대
- 셀리맥스, 글로벌 플랫폼 뷰티부문 1위…아마존 이어 예스스타일 석권
- 포스코그룹 장인화, 美서 철강산업 지속가능 성장방안 모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가을 섬진강으로 오세요" 순창, 카누·카약 무료체험 진행
- 2임실N치즈축제, 61만 명 몰려 '흥행 신화' 또 경신
- 3삼성전자, 성과연동 주식보상 시행 … 3년간 자사주 지급
- 4장수군, '제4회 장수산골마을영화제' 16일 개막
- 5미래와 전통이 빚어내는 밤, '남원 국가유산 야행' 16일 개막
- 6하늘을 수놓는 드론의 향연, '남원국제드론제전' 16일 개막
- 7미래에셋증권, 국내 증권사 최초 '해외주식 잔고 50조원 돌파'
- 8iM금융그룹, 건물 랩핑에 체험 공간까지…“도심 속 민트빛 상상”
- 9교보생명, '2025 세계작가와의 대화' 아미타브 고시 초청 대담
- 10영덕교육발전위, 2028 대입 학부모 교육 아카데미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