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180주년 기념 한정판 '솔라임 엣지' 한국 단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0-14 13:05:26
수정 2025-10-14 13:05:26
강지영 기자
0개
장인정신·기술력·세련된 디자인 동시 구현

[서울경제TV=강지영 인턴기자] 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는 브랜드 창립 18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에디션 ‘솔라임 엣지(Solaryme Edge)’를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솔라임 엣지는 휘슬러의 상징적인 패턴 ‘솔라(Sola)’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휘슬러를 사랑해온 한국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에디션은 한국 단독 한정판으로 기획됐다. 휘슬러만의 장인정신과 기술력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은 실용성이 높은 구성으로 선보이며, 20cm·24cm로 구성된 스튜팟 2종 세트와 2.5L 압력솥 모델로 각각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각 1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180주년 기념 특별 인증 카드에는 180주년 ‘001/1000’ 형식의 고유 시리얼 넘버가 표기된다. 이를 통해 단순한 조리 도구를 넘어 브랜드의 역사와 전통을 기념할 수 있는 소장 가치를 갖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완성됐다.
휘슬러코리아 관계자는 “솔라임 엣지는 180년간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작한 상징적인 에디션”이라며 “브랜드 역사 속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에 특별한 의미를 담아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념판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솔라임 엣지 한정판 에디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휘슬러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yo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 빙그레, 친환경 전자제품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신세계까사, 잠실 대단지 입주박람회 사전 프로모션 전개
- SC캐피탈파트너스, 서울 강남 대치동 교육시설 자산 매각
-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노조와 '2025년 임금 협약' 체결
- 케이알윈, 필리핀 가상자산 거래소 ‘Coins.ph’와 MOU 체결
- 청약통장 35만개 몰렸다…10대 건설사 청약 주도
- 한국노바티스, 만성두드러기 환자들과 함께 ‘만두의 꿈’ 캠페인
- 아모레퍼시픽, 피부 장수 독자 성분 효능 입증
- LG전자 인도법인, 현지 증시 입성…"인도 국민기업 발돋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의원 “농어촌 기본소득, 국비 분담률 높이고 대상 지역도 확대해야”
- 2장흥군, 패류생산지역 하수도 보급사업에 국비 66억 원 확보
- 3김한종 장성군수 "안전한 환경 제공 위해 빈틈없이 확인할 것"
- 4원주시의회, 시민이 지켜보고 있다.
- 5명현관 해남군수 "군의 선제적 대응으로 피해 농가 조기 지원"
- 6원주시 공무원 65% “시의회와 관계 적절치 않아…개별 사업 개입 부담”
- 7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가을 프로모션 진행
- 8빙그레, 친환경 전자제품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9남원경찰서, 도내 최초 '순찰차 거점 주차구역' 설치
- 10도성훈 인천교육감, 미래교실 글로벌 협력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