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빅,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10-15 08:39:43
수정 2025-10-15 08:39:43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PBICK'(피빅)이 리뉴얼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CU는 고물가로 인해 합리적 가격대의 PB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10년 만인 지난 5월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으로 교체했다.
PBICK은 스낵류를 시작으로 HMR(간편가정식), 육가공류, 음료, 화장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해 현재 120종 이상으로 상품을 확대했다.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0만개를 넘었고 매출 규모는 650억원에 이른다. 이 기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닭가슴살 득템' 시리즈로 페퍼, 오리지널, 훈제 3종이 나란히 1∼3위에 자리했다.
유선웅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PBICK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확실한 품질을 모두 갖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PB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디지털포토 '찍스', 트루포토북APP 업데이트 기념 20% 할인
- 한성자동차, 최상위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5’ 성료
-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급 차량 전시
- 파미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청년도전지원사업 MEET UP DAY 프로그램 성료
- "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 전해요"…제주항공, 헌혈증·여행용키트 기부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스웨덴에 1500억원 MCS 추가 수출
-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달성
- 비즈넵, 셰프 이원일과 함께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 MBK 김병주, 홈플러스·롯데카드에 '선긋기' 논란…"관여하는 부분 아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서구, 대규모 불법 파크골프장 행정대집행 단행
- 2디지털포토 '찍스', 트루포토북APP 업데이트 기념 20% 할인
- 3한성자동차, 최상위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5’ 성료
- 4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급 차량 전시
- 5파미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6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청년도전지원사업 MEET UP DAY 프로그램 성료
- 7"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 전해요"…제주항공, 헌혈증·여행용키트 기부
- 8한화에어로스페이스, 스웨덴에 1500억원 MCS 추가 수출
- 9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달성
- 10비즈넵, 셰프 이원일과 함께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