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부산서 팝업스토어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0-15 10:10:23
수정 2025-10-15 10:10:23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용두산 분식’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광역시 및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용두산공원 나이트팝업’ 프로그램의 하나로 마련됐으며,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부산 남포동 용두산공원 일대에서 운영된다.
레트로 감성의 분식집 컨셉을 이색적으로 구현한 현장에는 체험존과 더불어 굿즈존,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안대를 착용하고 대형 뒤집개로 부산 먹거리가 그려진 카드를 뒤집어 성공하면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굿즈존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형, 피규어,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이번 팝업 한정 제품으로 티셔츠·짐색·일러스트 엽서·프린팅 인형 키링 등 신상 굿즈들도 공개된다.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및 별바다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5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디지털포토 '찍스', 트루포토북APP 업데이트 기념 20% 할인
- 한성자동차, 최상위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5’ 성료
-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급 차량 전시
- 파미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청년도전지원사업 MEET UP DAY 프로그램 성료
- "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 전해요"…제주항공, 헌혈증·여행용키트 기부
-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스웨덴에 1500억원 MCS 추가 수출
-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달성
- 비즈넵, 셰프 이원일과 함께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 MBK 김병주, 홈플러스·롯데카드에 '선긋기' 논란…"관여하는 부분 아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디지털포토 '찍스', 트루포토북APP 업데이트 기념 20% 할인
- 2한성자동차, 최상위 고객 초청 골프대회 ‘탑클래스 마스터스 2025’ 성료
- 3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5, 대회장 곳곳서 모터쇼급 차량 전시
- 4파미티,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5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 청년도전지원사업 MEET UP DAY 프로그램 성료
- 6"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 전해요"…제주항공, 헌혈증·여행용키트 기부
- 7한화에어로스페이스, 스웨덴에 1500억원 MCS 추가 수출
- 8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가치 246억 달러 달성
- 9비즈넵, 셰프 이원일과 함께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 10"순창의 장맛, 세계를 물들이다"…순창장류축제 17일 팡파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