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넵, 셰프 이원일과 함께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경제·산업
입력 2025-10-15 13:39:44
수정 2025-10-15 13:39:44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AI 기반 종합 세무 관리 플랫폼 비즈넵을 운영하는 지엔터프라이즈가 셰프 이원일과 함께한 세금 환급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사업자로 활동 중인 이원일 셰프가 비즈넵 환급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기를 영상 콘텐츠로 소개하는 방식으로, 세금 환급이 낯선 사업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공개된 영상은 “금액 보고 깜짝 놀랐어요”라는 제목으로, 이원일 셰프가 예상치 못한 환급 금액에 놀라는 모습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그는 영상에서 “세금 환급은 어렵고 복잡할 것 같았는데, 비즈넵을 이용해보니 예상보다 간편했고, 실제 환급액도 기대 이상이었다”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비즈넵 환급 서비스는 AI 기술로 수백 가지 공제·감면 항목을 정교하게 적용하고, 제휴 회계법인 세무 전문가의 검증을 통해 사업자들이 놓치기 쉬운 세금 항목을 세밀하게 진단하여 환급 가능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간편 인증을 통해 빠르게 예상 환급액을 조회할 수 있으며 필요시 바로 신청할 수 있다.
비즈넵 환급 서비스는 빠른 속도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5년 10월 기준, 누적 가입 사업자 수는 300만명을 돌파했으며, 누적 관리 환급액은 1조1200억원을 넘어섰다. 이는 비즈넵이 국내에서 사업자 대상 대표 세금 환급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지표다. 특히 사업자들이 모르고 있었던 환급금을 되찾아주는 실질적인 효용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즈넵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실제 사업자이자 대중적인 신뢰를 갖춘 이원일 셰프의 직접 체험을 통해, 세금 환급이 어렵지 않다는 인식을 확산시키고자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업자들이 비즈넵을 통해 환급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메시지를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즈넵은 환급 서비스 외에도 개인사업자를 위한 세무 기장 서비스 '비즈넵 케어', 세무·법률·노무 상담 AI 어시스턴트 '비즈넵 세나' 등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며, 누구나 쉽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세무 관리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 SSG닷컴, 성수동서 첫 오프라인 페스타 '미지엄' 개최
- GS칼텍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3개 디자인 어워드 석권
- 신세계면세점, 중기부 주관 ‘K-수출전략품목’ 참여…‘라이프’ 분야 첫 전담
- 셀트리온, 뉴질랜드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허가
- 세계 식량의 날 맞아 월드쉐어, 아프리카 아동 식량지원 캠페인
- 안동시, '맞춤형 정서 성장' 스마트 지역아동센터 사업 추진
- SK바이오사이언스, 코로나 ‘범용 백신’ 개발 본격화.. 호주서 글로벌 임상 신청’
- KT, GSMA ‘책임감 있는 AI 성숙도’ 최고 등급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파라다이스문화재단, 서울대와 '코리아 아트 마켓 2025' 발간
- 2진도군, 농어촌 간호복지인력 기숙사 건립 안전기원제
- 3공영민 고흥군수, 벼 깨씨무늬병 '농업재해' 인정 이끌어
- 4롯데홈쇼핑, '중소·개별PP 제작 지원 사업' 시상식 개최
- 5뼈에 구멍 생기는 골다공증, 소리 없이 찾아와 생명 위협
- 6SSG닷컴, 성수동서 첫 오프라인 페스타 '미지엄' 개최
- 7고창을 빛낸 세 사람, '군민의 장' 주인공 되다
- 8제1회 바로병원배 광주시 북구축구협회 축구대회 개최
- 9제33회 흥부제, '제3회 이색추어요리대회'로 남원의 맛을 더하다
- 10심덕섭 고창군수,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군민이 체감하는 변화와 성장 이룰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