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꿈e, 하나은행과 MOU 체결…교육·금융 콘텐츠 시너지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10-16 14:11:00
수정 2025-10-16 14:11:00
이채우 기자
0개
스타강사 정승제·설민석 강의 하나은행 앱 유저에 1년간 제공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초등 교육 플랫폼 ‘단꿈e’를 운영하는 단꿈아이는 하나은행과 교육 콘텐츠를 활용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2025년 1분기 정식 런칭 이후 초등 교육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는 ‘단꿈e’의 교육 콘텐츠를 하나은행 플랫폼과 연계했다. 양사는 보유한 콘텐츠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교육·금융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설민석 강사의 독보적인 역사 스토리텔링 강의는 성인층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동·서양 고전을 아우르는 ‘독서 강의 시리즈’를 다음달부터 1년간 하나은행 ‘하나원큐 놀이터’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꿈e’는 이번 제휴로 설민석 강사의 고전 명작 강의와 정승제 강사의 초등 수학 강의 콘텐츠 일부를 하나은행 앱 유저에게 1년간 제공한다. 수학 1타 강사 정승제의 ‘초등 수학’ 강의는 다수의 TV 프로그램과 방송을 통해 이미 강의력이 검증된 콘텐츠로, 하나은행 어린이·청소년 전용 앱 ‘아이부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사는 이번 콘텐츠 제휴 외에도 하나원큐 앱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협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단꿈e’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나원큐 놀이터’ 및 ‘아이부자’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협의 중이다.
단꿈e 대표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설민석 단꿈아이 대표는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최고의 교육 플랫폼을 지향하는 단꿈e와 하나은행의 업무 제휴를 통해, 보다 폭넓은 유저가 단꿈e의 우수한 콘텐츠를 경험하게 됐다”며 “양사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단꿈e는 ‘정승제 초등수학’을 중심으로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앞으로도 학습자 중심의 콘텐츠 개발을 이어가며, ‘배움의 즐거움’을 실현하는 진정한 초등 에듀테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옴니씨앤에스, 한영대와 뇌파기반 정신건강 콘텐츠개발 MOU
- MBK 김병주 국감발언에 여권 ‘분노’…김병기 “입법부 우습나”
- 마리아병원-KB국민은행, '난임 치료 지원' 위한 MOU 체결
- 양재살롱위크, 무브컬쳐와 양재천길을 ‘취향의 거리’로
- 스텔란티스, 100년 역사상 美 최대 투자…130억 달러 쏟는다
- 플럼바고 양양, 초고층 생활숙박시설 막바지 분양중
- MYSC, 한국 스타트업 6개사와 일본 후쿠오카서 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 앨리스헬스케어, 美 최대 의료혁신 컨퍼런스 ‘HLTH 2025’ 참가
- EBS '위캔버스', 독도의 날 맞아 독도 교육 이벤트…"경품 증정"
- 홈버튼, 안양도시공사와 공공 임대관리 디지털 전환 협약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취임 1년…지역 성장 주력
- 2인천교통공사, 도시철도 사고 대응 체계 점검 나서
- 3인천 강화도 중증장애인시설, 13명 성폭력 의혹…단체 “재발 방지 대책 시급”
- 4고창에서 생동하는 지역경제…"체감형 민생경제정책 훈풍"
- 5세계유산 고창 고인돌, 미래를 논하다…국제학술대회 개최
- 6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 인재양성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7순창군 대학생 생활지원금, 학기당 최대 200만 원 지원
- 8남원서 만나는 '긱블 차누', 청소년에게 도전의 메시지 전한다
- 9옴니씨앤에스, 한영대와 뇌파기반 정신건강 콘텐츠개발 MOU
- 10나노실리칸첨단소재, 21일 기업설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