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옥식당, 네이버 플레이스 ‘알림받기’ 시 미니초계무침 증정

경제·산업 입력 2025-10-16 14:36:22 수정 2025-10-16 14:36:22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홍옥식당]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대구 범어동의 직화 제육볶음 전문점 홍옥식당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플레이스 ‘알림받기’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초계무침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여름 문을 연 홍옥식당은 ‘기억의 손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직화 제육볶음으로 입소문을 타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공동 창업 셰프들이 각각의 할머니 이름에서 한글자씩을 따 만들어낸 ‘홍옥’이라는 이름은, 단순한 맛집을 넘어 세대를 잇는 정성과 감성을 담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대표 메뉴인 '홍옥 직화 제육볶음'은 고기 본연의 부드러움과 직화 조리에서만 나올 수 있는 깊은 불향이 어우러져, 첫 입부터 마지막까지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고추, 마늘, 간장을 바탕으로 한 비법 소스가 더해져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구현하며, 집밥의 재해석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홍옥식당을 검색 후 알림받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에게 미니초계무침을 무료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이벤트는 1팀 1회 한정이며, 현장 주문 시 직원에게 ‘알림받기’ 화면을 제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홍옥식당 관계자는 “짧은 시간 안에 큰 사랑을 받은 만큼,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작은 정성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한 그릇의 온기로 사람을 위로하는 따뜻한 식당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