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원인터내셔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플라워노즈’ 국내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0-17 12:58:11
수정 2025-10-17 12:58:11
이채우 기자
0개
"성수 팝업스토어 통해 본격 행보 시작"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죠원인터내셔널은 18일 성수동 노바포탈에서 플라워노즈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론칭은 플라워노즈의 국내 독점 총판사인 ‘죠원인터내셔널(JOYONE INTERNATIONAL)’이 브랜드 관리 및 유통을 총괄 운영하고, 차이커뮤니케이션이 마케팅 및 커머스 운영하는 협업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한 브랜드 도입을 넘어 ‘정식 런칭’과 ‘시장 안착’을 목표로 한 전략적 출발점을 마련했다.
플라워노즈는 예술과 동화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적 디자인과 섬세한 색감으로, 미국ㆍ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공주 감성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한국 첫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표 컬렉션인 ‘스위티 베어(Sweetie Bear)’ 시리즈를 중심으로 디저트샵 콘셉트의 체험형 전시 공간을 선보인다.
죠원인터내셔널 관계자는 “플라워노즈는 단순한 화장품 브랜드가 아닌 감성적인 ‘브랜드 경험’을 중시하는 글로벌 뷰티 하우스”라며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국내 공식몰 오픈해 백화점 및 편집샵 입점·K-브랜드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등 다각적인 확장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플라워노즈가 가진 독창적인 세계관과 비주얼 감성이 한국 소비자들의 정서와 잘 맞닿아 있다”며 “한국 시장을 플라워노즈의 글로벌 전략의 핵심 거점으로 육성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플라워노즈 성수 팝업스토어는 1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한정판 굿즈와 SNS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美 소비자심리지수 3년 만에 최악…셧다운 장기화에 경기 불안 심화
- 한국, 유엔 행정예산자문위원회 위원 연임
- 휘발유·경유 가격 2주 연속 상승…국제유가 하락에도 국내 반등세
- 교통·학군·개발 호재 갖춘 입지…'이수 더 써밋' 주거단지 주목
- 강서 화곡 가로주택정비사업, 일성건설 시공사로 선정
- 美 셧다운 장기화로 2개월째 고용지표 마비…대체 지표는 ‘완만한 둔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2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2025년 성과공유회 개최
- 3입영의 문턱을 낮춘 현역병 입영제도
- 4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5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6경주새일센터, 여성 중간관리자 대상 AI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7김천시, 깔따구 유충 정밀역학조사반 회의 개최
- 8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9영천시, 창작스튜디오 18기 입주작가 찾는다
- 10포항시, 수산업 발전 교류화합대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