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시즌 음료 최초 1000만잔 돌파…블글라·말글라 2차 판매 연장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14:54:14
수정 2025-11-25 14:54:14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스타벅스가 올가을 시즌 음료로 선보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이하 블글라)’와 ‘말차 글레이즈드 라떼(말글라)’가 역대 시즌 음료 최초로 한 시즌 동안 1000만 잔 판매를 넘어서며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블글라’와 ‘말글라’의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올 들어 출시된 음료 중 처음으로 판매 기간을 한차례 더 연장해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난 9월 출시된 ‘블글라’와 ‘말글라’는 출시 약 한 달여 만에 누적 판매 700만 잔을 넘어선 데 이어, 이달 중순까지 누적 판매량 1천만 잔을 돌파하며 스타벅스 코리아를 대표하는 역대급 히트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가을 시즌 음료였던 ‘블글라’와 ‘말글라’에 대한 인기가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고 있는 점이 눈에 띈다.
지금도 가을 시즌 때와 비슷한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페 아메리카노’에 이은 판매량 2위(블글라)와 4위(말글라)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20~30대의 구매 비중이 70% 가까이 높은 선호를 보이며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블글라’는 구매한 사람의 약 40% 이상이 해당 음료를 다시 구매할 정도로 재구매율 역시 높게 나타났다.
이명훈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최근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라떼 음료에 대한 고객 수요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블글라와 말글라를 찾는 고객층이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판매 연장이 결정된 만큼 안정적인 원부재료 수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입시플라이, 리얼 오리지널 전국연합 학력평가 ‘기출변형’ 출시
-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원…전년比 7.3%↑
- 형지, 미래사업총괄에 두산 출신 이준길 사장 영입
- [부고] 김영권(유진그룹 홍보팀 과장)씨 조부상
- 비브라이트, GB·GS 벤처투자조합으로부터 Seed 투자 유치
- 중진공, 中企 탄소중립 성과공유회 통해 기후규제 대응 앞장
- 이삼오구 메디온, 바이오필름 분해 특화 신제품 ‘칸디클렌즈’ 선봬
- 예술경영지원센터, 유진선 브랜딩랩 대표와 ‘예술산업 콘텐츠 마케팅 실습’ 진행
- 경산 첫 아이파크, 해약세대 4년 전 분양가 공급 '눈길'
- 뉴트라코어, 신제품 ‘옥수수수염 다이어트’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늦가을 정취 만끽'…완도군 청산도, '30년 단풍 터널' 속으로 초대
- 2입시플라이, 리얼 오리지널 전국연합 학력평가 ‘기출변형’ 출시
- 3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원…전년比 7.3%↑
- 4형지, 미래사업총괄에 두산 출신 이준길 사장 영입
- 5김영권(유진그룹 홍보팀 과장)씨 조부상
- 6비브라이트, GB·GS 벤처투자조합으로부터 Seed 투자 유치
- 7중진공, 中企 탄소중립 성과공유회 통해 기후규제 대응 앞장
- 8포천시, 민주평통 제22기 협의회 출범…조용춘 회장 취임
- 9하남시, ‘화상회의 기반 재난대응’ 첫 실전… 전기차 화재 훈련 실시
- 10'트집 잡기' 언론, 함평군정 발목 잡나?…함평군 '군민과의 대화' 폄하 기고문의 민낯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