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완델, 포뮬러 ‘글루낙’ 국내 공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2-30 15:24:58
수정 2025-12-30 15:24:58
김민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닥터완델은 포뮬러 ‘글루낙’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닥터완델의 첫 제품인 ‘글루낙 멜츠 크림’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이는 글루낙은 독일에서 연구해 만들어진 성분으로, 해외에서 이미 그 효과를 검증받은 포뮬러다. 글루낙은 글로벌 숏폼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제품 사용 후 피부 개선 효과에 대한 리뷰가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받은 바 있다.
닥터완델의 핵심 포뮬러인 글루낙은 기미 개선에 집중된 의료용 글루타치온, 나이아신 아마이드, 비타민C 유도체 세 가지 성분을 배합한 복합체다. 이 성분의 메커니즘은 색소침착을 유발하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기미 및 잡티를 완화하는 역할을 하며, 밝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특히 글루낙에 함유된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이러한 성분들의 흡수를 돕고 피부톤 개선을 강화하며, 비타민C 유도체는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이처럼 글루낙은 단순히 표면적인 미백을 넘어 기미 뿌리 분해를 돕고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하도록 설계됐다.
닥터완델의 ‘글루낙 멜츠 크림’은 크림 제형의 고기능성 제품으로, 글루낙 포뮬러를 기반으로 개발돼 피부 장벽 강화를 핵심 기능으로 한다. 제품은 주요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외부 자극에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이 크림은 독일산 초유가 함유돼 피부 장벽을 세워주는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