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웰 ‘굿밸런스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출시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이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을 출시했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은 기존 굿밸런스 도시락에서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종류만 선별해서 내용량을 늘린 제품이다. 빅사이즈 도시락의 내용량은 335~340g으로 굿밸런스 도시락의 225~250g보다 약 1.4배 증량한 제품이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은 최근 출시된 굿밸런스 도시락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총 6가지의 맛으로 구성돼 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아임닭 닭가슴살 베스트 제품을 반찬으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채소와 알곤약이 들어간 잡곡밥으로
영양소의 균형을 맞췄다. 또한 매콤 닭가슴살 스테이크나 취나물 볶음밥 등 도시락을 위한 반찬과 밥을
개발해 새로움을 더했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한 팩은 427~515kcal다.
이로써 아임웰은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웰밀 도시락, 닭가슴살 빅볼 도시락 등 총 6종의 도시락 라인업을 통해 30여 가지의 도시락 제품을 출시했다. 샐러드, 고구마, 과일칩
등 건강한 식단관리 상품에서 시작한 아임웰은 도시락, 곤약볶음밥, 곤약떡볶이, 곤약면, 음료 등 간편식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아임웰의 제품 품질·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과 투자가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아임웰은 도시락으로 지난해 36만 명 이상의 투표를 통해 올해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다이어트 도시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달부터는 배우 박민영과 함께 진행한 TV CF ‘나를 만드는 푸드, 나를 위한 Me식’을 온에어하며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섰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을 비롯한 아임웰의 여러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스타필드 PK Market, 킴스클럽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형 초음속 전투기 ‘KF-21’, 국산화율 높인다
- '상법개정안' 논의 물살…재계 "기업 존폐 위기"
- 자율주행 속도 내는 中업계...화웨이車 고급화 성공
- “편의점을 K-문화공간으로”…‘특화 매장’ 봇물
- 압구정 현대, 42년만 63빌딩 높이로 재건축
- 'LS 3세' 구본혁 부회장 승진·구동휘 LS MnM 대표 선임
- 한국전과정평가학회, ‘동계학술대회’ 개최…‘통합환경관리 시대 LCA 역할’ 논의
- 팔도, ‘팔도 왕라면스프’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 아모레퍼시픽, '지속가능한 플라스틱 순환경제 이니셔티브' 참여
-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신세계존’ 완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