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미니 스피커 출시,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경제·산업
입력 2019-08-23 11:21:07
수정 2019-08-23 11:21:07
enews1 기자
0개

마크티에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밀레니얼 대표 캐릭터 ‘BT21’의 캐릭터를 적용한 ‘BT21’ 미니 스피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BT21’ 미니 스피커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총 7개의 캐릭터가 도입됐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리가 달려있어 다양한 물건에 걸어 휴대가 가능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돼 인테리어에 활용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최대 10m까지 블루투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어도 끊김 없이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2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하면 더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왔을 경우 스피커 하단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스피커를 통해 손쉽게 통화가 가능해, 미니 스피커 하나로도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마크티 마케팅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에서 첫 선을 보인 ‘BT21’ 미니 스피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BK기업은행, 국제금융협회 가입…"정책 협력 지평 넓혀"
- 혼다코리아, ‘혼다 썸머 체크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국토부, 청년센터서 '전세사기 예방 교육' 실시
- SM그룹,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 모집
- 토스뱅크, 모일수록 커지는 ‘그룹 캐시백’ 이벤트 시작
-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 우리금융, 대구에 ‘굿윌스토어 밀알수성점’ 개점
- 유한킴벌리, ‘에스파 윈터’ 화이트 스테이쿨 광고 1000만 조회수 기록
- 가스공사, 굿윌스토어 대구 밀알엑스코점 개소…"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원"
- GS그룹, AI 기술 협력의 장 열었다…'GenAI 커텍트 데이'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상반기 재정집행 전 분야 정부 목표 달성…'도내 유일'
- 2수성구, 2026 수성국제비엔날레 향한 첫걸음...프리비엔날레 7월 9일 개최
- 3수성구-대구·경북 7개 대학 총학생회, ‘제7회 수성구청년축제’ 추진 업무협약 체결
- 4고창터미널 '도시재생사업 건축설계 공모 당선작' 공개
- 5순창군청 소프트테니스팀, 2025 순창오픈서 '금빛 질주'
- 6순창군, 상반기 대학생 생활지원금 8억 9550만 원 지급
- 7"군정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정우 신임 장수군 부군수 취임
- 8임실군, 군민 보호 최우선 '폭염종합대책' 강력 추진
- 9광주은행, 외국인 유학생 전용 신용대출 상품 출시
- 10IBK기업은행, 국제금융협회 가입…"정책 협력 지평 넓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