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R&D 브랜드 베리홉, 와디즈 펀딩 마무리

문화·생활 입력 2019-10-29 15:02:40 수정 2019-10-29 15:02:40 뉴스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베리홉 제공

순수 비타민C 화장품 전문 브랜드 베리홉(공동대표 신성민, 윤한수)이 와디즈 누적 펀딩 2 5천만 원을 달성하며 프로젝트를 마무리했다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R&D 업계 40년 경력의 조병기 연구소장이 개발한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C 130,000ppm 함유된 미백 화장품이다

베리홉 관계자는 "조병기 연구소장님의 역작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이미 생성된 기미까지 하얗게 환원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효능이 좋은 제품"이라며 "현재 13.5%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조병기 연구소장님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조병기 연구소장은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물을 사용하고 있는 함수계 제품이며 물 대신 아주 고농도의 폴리올을 사용하거나 흔들어 섞어 쓰는 형태의 타사 제품들과 달리 폴리올 사용을 최소화하고 많은 물을 사용하는 일체형 순수 비타민C 제품이기에 안정성과 효능을 높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베리홉은 와디즈 펀딩의 성공에 힘입어 현재 중국, 베트남, 미국, 일본으로의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으며, 국가별 대형 유통사와 계약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