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아이디어, 호텔 서비스로" 글래드 호텔, ‘꿀아이디어 콘테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19-10-30 18:13:28
수정 2019-10-30 18:13:2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글래드 호텔이 추구하는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을 콘셉트으로 내달 20일까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공모해 호텔 서비스로 실현시켜주는 ‘꿀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꿀아이디어 콘테스트는 가심비, 필환경, 디자인 총 3개의 부문으로 나눠 응모를 진행한다. 가심비의 경우 호텔에서 제공할 수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되며 필환경은 호텔 내에서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아이디어를, 캐릭터 굿즈는 글래드의 대표 캐릭터 럭키지와 백이지를 활용한 굿즈 아이템을 캐릭터 디자인 스케치 파일을 첨부해 응모하면 된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쉐보레, 맞춤형 구매 혜택+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소진공, 소상공인정책자금 누리집 개인정보보호 인증
- 메인비즈협회, 한·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교류 방안 모색
- LG전자, 서비스품질지수 가전제품 A/S 분야 2년 연속 1위
- 메가시티 진화하는 '남양주'...다산·왕숙·양정 주목
- 삼성SDS, ‘RISE with SAP 프리미엄 서플라이어’ 선정
- 에어프레미아, 호놀룰루 신규 취항…미주노선 확대 가속
- ‘아모레퍼시픽 차녀’ 서호정, 계열사 오설록 신입사원 입사
-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 삼양식품, 해외 첫 생산기지 中 자싱시 착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HK이노엔, 무설탕 숙취해소제 ‘컨디션 제로 스파클링’ CF 공개
- 2쉐보레, 맞춤형 구매 혜택+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3강원경찰청, 고위험 임무맡은 특공대 심리지원 프로그램 첫 실시
- 4대웅, 임직원 건강관리 맞춤 솔루션 ‘대웅 헬스케어’ 론칭
- 5“경제지도, 확실하게 그려나가겠습니다”
- 6목포시, 의료폐기물 소각장 건설 "절대 불가" 공식 선언…시민안전 최우선
- 7BNK부산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순익 14.6% 사회공헌 투자
- 8포인트모바일, 55억원 웨어러블 스캐너 ‘PM5’ 공급 계약
- 9소진공, 소상공인정책자금 누리집 개인정보보호 인증
- 10메인비즈협회, 한·일 중소기업 간 상생협력·교류 방안 모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