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Hit it)' 론칭…"트렌디 콘텐츠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증권·금융
입력 2019-12-09 09:33:49
수정 2019-12-09 09:33:49
고현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은 웹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히릿' 콘텐츠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 실리게 된다. 특히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라는 설명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히릿'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거나,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hitit.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링크솔루션-현대차, 3D프린터 핵심 제품 위한 공급계약 체결
- 넥스트에어로스페이스, 첨단기술확인서·드론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획득
- 신한카드, '힘내자 대한민국! 황금연휴, 황금소비 플랜' 이벤트
- 밸로프, 10월 2일 리듬게임 ‘클럽엠스타’ 글로벌 오픈
- BC카드, 로봇 자동화 시스템에 AI 접목…"고객 대응 역량 강화"
- 토스뱅크, 국내 최초 NextGen Tech 30 기업에 선정
- 수출입銀, 호남권 수출위기 대응 설명회 개최
- 하나카드, '토스뱅크 하나카드 데이' 출시
- 한투증권 "외국인 매수세, 당분간 반도체 중심 지속 가능성 커"
- 삼성화재, 전동 킥보드 화재 실험…"보관소 안전대책 시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성군, ‘2025 청년친화헌정대상’ 소통대상 수상…3년 연속 수상 쾌거
- 2의성군, 제8회 의성슈퍼푸드마늘축제 9월 26일 개막
- 3의성군, 결혼이민여성 ‘친정나들이’ 지원…8가구 29명 모국 방문
- 4의성군, ‘2025 한국생활개선의성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성황리 개최
- 5의성군, 9월 20일 ‘빨간장날’ 개최…전통시장 활성화·주민 화합 도모
- 6달성군, 9월 22일부터 인플루엔자(독감) 무료 예방접종 실시
- 7달성군, 국립대구과학관서 ‘YES! 키즈존 3회차’ 개최...'놀다보면, 달성 돼'
- 8본투윈, 신세계 센텀시티점 정식 입점…팬밋업·카페 제휴 진행
- 9CJ대한통운, 페이오니아·쇼피파이와 K셀러 글로벌 이커머스 직진출 지원
- 10달성군, ‘달성이룸캠프’서 교과연계 통학형 코딩교육 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