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소셜채널 '히릿(Hit it)' 론칭…"트렌디 콘텐츠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증권·금융
입력 2019-12-09 09:33:49
수정 2019-12-09 09:33:49
고현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고현정기자] 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고 9일 밝혔다. 보험회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와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소통하기 위해서다.
삼성생명은 웹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까지 SNS 채널 특성에 맞게 '히릿' 콘텐츠를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 실리게 된다. 특히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라는 설명이다.
한편, 삼성생명은 '히릿'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삼성생명 계정에서 영상을 공유하거나, 인스타그램 히릿 계정(hitit.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go838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나패스, 엔비디아 '어드밴스드 옵티머스' 호환성 인증…"AI 노트북 공략"
- 2워커스하이, ‘NextRise 2025’ 혁신상 수상…스마트 리테일 기술력 인정
- 3스탠드오일, 25HS 시즌 맞아 단편 영화 ‘더 컬렉션’ 공개
- 4"금리 인하 수혜 기대"…성수동 ‘드림빌드’ 지식산업센터 '주목'
- 5원주시, 지역 도의원 초청 간담회 개최...지역 현안 해법 모색
- 6태광산업, 사업구조 재편 박차…“화장품·에너지 등 1.5兆 투자”
- 7장수군, 전국 최초 '공공형 수직농장' 준공식 개최
- 8남원경찰서, 2025년 상반기 경찰관 퇴임식 개최
- 9포항교육지원청,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 10영천시, "정성 가득한 한 끼” 스타사랑봉사단. . .어르신 대상 봉사활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