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카카오페이, ‘무지앤 콘 체크카드’ 출시…간편결제 특화

금융 입력 2020-02-10 09:41:27 유민호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지와 콘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앤 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체크카드는 지난해 7월 출시된 후 깔끔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간편결제 혜택으로 6개월 만에 26만장 넘게 발급된 인기 상품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의 디자인을 리뉴얼한 버전이다.


제공 서비스는 기존과 동일하다.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전달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결제 금액의 2%,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앱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교통·통신·영화 등 생활 서비스 적립도 제공된다.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000원이 적립된다.

 

무지앤 콘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신한카드는 이번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지앤 콘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카카오페이와 오는 29일까지 리뉴얼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안에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무지 및 무지앤 콘)를 최초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 지급, 카카오톡 주문하기 1만원 이상 이용 시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무지앤 콘 체크카드는 카카오톡 앱, 신한카드 모바일, 신한은행 영업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카드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유민호 기자 금융팀

you@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