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선택 받고 있다’ 광고 공개…“중금리 활성화”
증권·금융
입력 2020-04-08 11:10:50
수정 2020-04-08 11:10:50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 상품 활성화를 위한 새 광고 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란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을 택했다.
또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친근함을 더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캠페인은 디지털 버전으로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은행연합회, 육군 장병 위문금 전달
- 수출입銀 최초 내부 출신 윤희성 행장 이달 퇴임
- 에스오에스랩, 자율주행 전시회 'AME 2025'서 주요 제품 소개
- KS인더스트리 대주주는 동네 학원? 성안에선 'CB 플레이' 논란
- 코스피, 닷새째 오르며 장중 3200 돌파…3년 10개월만
- 네이버페이, 해외QR결제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 IBK투자증권 "LG디스플레이 2분기 실적, 예상치 소폭하회 전망"
- '스테이블코인 기대' NHN KCP, 페이코와 시너지 주목
- 새 정부 기조 따라…우리銀, '포용금융 플랫폼' 키운다
- 한은 기준금리 2.5% 동결…"주택 시장 과열 진정시켜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