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선택 받고 있다’ 광고 공개…“중금리 활성화”
증권·금융
입력 2020-04-08 11:10:50
수정 2020-04-08 11:10:50
유민호 기자
0개

[서울경제TV=유민호기자]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 상품 활성화를 위한 새 광고 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BI저축은행의 중금리 대출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란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방식을 택했다.
또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친근함을 더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이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 광고 캠페인은 디지털 버전으로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기업계 "한미 관세협상 타결 환영"
- 2지리산국립공원, 11월 15일부터 일부 탐방로 폐쇄
- 3한미, 관세협상 세부합의…현금투자 2000억불, 年상한 200억불
- 4마스가, 韓기업 주도로 추진…보증도 포함키로
- 5대통령실 "연간 200억불, 우리 외환시장 감내 가능 범위"
- 6상호관세는 15% 유지…자동차 관세도 15%
- 7대미투자 원금회수 장치마련…'상업적 합리성' MOU에 명시
- 8의약품·목재 등 최혜국대우…항공기부품·의약품 등 무관세
- 9이서영 의원, 분당 송현초...'노후 냉·난방 재정비 예산 확보'
- 10경기경제청, "평택 포승BIX 700억 투자 확정"





















































댓글
(0)